여행 채우기

<제주 금단영펜션> 가성비좋은 한경면펜션

도채우 2023. 6. 7. 08:57
반응형

가성비좋은 한경면펜션 <금단영펜션>

가성비좋은 한경면펜션 <금단영펜션>

제주 가족여행 숙소로 추천해요


🏡🏡🏡

제주 여행을 떠난지 어언 3일차

사람들이 왜 제주 한달살이를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너무 평화롭고, 즐거움 가득한 섬이라

나중에 또 남자친구랑 오고 싶었어요.

그러다 만난 한경면에 위치한

가성비좋은 펜션을 알게 됐는데,

가족단위로 오기 좋은 규모라 소개하려고요.

 

금단영펜션

제주 제주시 한경면 일주서로 4466

입실 15:00 / 퇴실 11:00

업체연락처: 010-8716-1579

침대방, 2인실, 가족실, 복층, 바닷가, 바비큐장, 수영장, 와이파이, 해수욕장

제주 해안 도로변에 위치한 단독 가족펜션으로

부자되고, 행복하라는 뜻을 가진 금단영펜션이에요.

1층, 2층으로 구분돼 있고,

제가 배정된 방은 보름이 1층 방이었어요.

 

 

금단영펜션 입구에 편의점이 있는데,

편의점 바로 옆에있는 동이 보름이층이 있는 동이에요.

편의점과 펜션 사이에 있는 계단으로 들어와야

펜션방으로 들어갈 수 있어요.

가성비좋은 한경면펜션 <금단영펜션>

빌라 내부안에 주차장이 넉넉하게 있어서,

저같은 경우 거의 밤 9시에 입실했는데도

주차를 할 수 있었어요.

가성비좋은 한경면펜션 <금단영펜션>

1.2m정도의 꽤 규모있는 실외수영장이있는데,

요건 여름에 오픈한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방문한 시즌엔 아직 오픈하지않아서

조금 아쉬웠지만 다음 여름에 또 오면 되지~

가성비좋은 한경면펜션 <금단영펜션>

2인실인줄 알았는데, 꽤 규모가 있었어요.

보름이 1층같은 경우 방 2개에 화장실 1개

거실과 부엌이 있는 방이었어요.

거실이 넓어서 가족단위나 단체로 방문해도

거실 한가운데에 모여서 하하호호

맛있는 밥도 먹을 수 있고, 게임을 하기도 좋아요.

그냥 펜션 자체가 굉장히 넓더라고요.

현관도 굉장히 넓고 여유가 있었어요.

캐리어가 꽤 큼직했는데 여유만땅!

청소기랑 빨래건조대도 있었어요.

tv가 꽤 큰편이었는데아쉽게도 넷플릭스는 안됐어요.

그래도 시청가능한 채널이 다양했고,

영화 다시보기가 가능한 티비라

보드게임과 티비 만으로도

온종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충분한 펜션이었어요.

쇼파도 있었는데, 굉장히 편했어요.

베란다가 큰 편이라 환기가 잘됐는데,

아무래도 도로변에 위치한 펜션이라

아침에는 문을 열어놓으면 소음이 조금 있지만,

베란다 창이 소음을 엄청 잘 막아주더라고요.

제습기가 있어서 제가 방문한 날이 비가 내려서

습습했는데, 요 제습기 덕분에

뽀송뽀송한 펜션에서 푹 쉴 수 있었어요.

각 방별로 개별난방이 가능하고,

인터폰이 있어서 조절이 편했어요.

가성비좋은 한경면펜션 <금단영펜션>

취사가 가능한 부엌이 있는데,

없는 게 없어서 요리를 잘하시는 분은

여기서 밥을 차려드실 수 있고,

바베큐 공간이 따로 없는 걸 대신해

숙소 안에서 모든 게 해결 가능하더라고요.

전자레인지와 포트가 있어서

포장해서 집에서 편히 먹는 걸 선호하시거나

편의점 음식을 드시는 분들에게는 굿!

냉장고도 꽤 넉넉한 사이즈라

고기나 음식, 물이나 음료를 넉넉하게 구매해도

여유가 꽤 있을 거 같았어요.

참고로 입실 시 냉장고에 물이 없으니까

편의점에서 물을 구매하시면 돼요!

화장실도 꽤 넓어서

성인 두명이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세면대와 변기가 있었고 수건장이 있는데,

억 ㅋㅋㅋㅋ 수건이 엄청 넉넉하게 있었어요.

휴지도 여분으로 여유롭게 있었고,

수건이 진짜 많아서 너무 좋았었어요.

종종 펜션이나 숙박시설에 수건이

명당 1장만 제공될 때가 있어 난감할 때가 있었는데

금단영펜션은 수건맛집이었어요 ㅋㅋ

🏠금단영펜션 첫번째방🏠


금단영펜션 보름이 1층은 방이 2개인데,

방 하나는 침대가 있고, 하나는 침대가 없는 대신

옷장이 있는 방이었어요.

가성비좋은 한경면펜션 <금단영펜션>

사이즈는 퀸사이즈 침대고, 매트 탄성이좋았어요.

처음엔 이불이 얇은 거 아닌가 걱정했는데,

침구류는 가볍고 얇은데 덮으니까 엄청 따뜻했어요.

시스템 에어컨이었는데, 바람은 시원하고,

이불은 따뜻해서 너무 좋았어요 딥슬립함

첫번째방은 전신거울과 서랍장이 있는데,

서랍장안에 헤어드라이기가 있어요.

🏠금단영펜션 두번째방🏠


두번째는 침대가 없고, 첫번째방보다 조금 좁은대신

큼직한 옷장이 있고, 옷걸이가 있어요.

옷장에 이불이 있어서 깔고 잘 수 있는 방이고,

요 방은 밖에 베란다가 있어요.

펜션에 야외 수영장도 있고,

주차장도 넉넉해서 방문이 편하고,

근방에 걸을 수 있는 인도도 있고, 해변도 있는

가성비좋은 제주도 금단영펜션

제주 가족여행 숙소로 완전 추천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