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채우기

아구찜의정석 신제주점 아구찜 잘하는 제주 연동맛집

도채우 2024. 1. 25. 15:26
반응형

🐟 살도 많고, 부드러운데 해산물까지 푸짐한 🐟

연동맛집 아구찜의정석 신제주점

글·사진 by도채우


 

 

 

 

 

⛱️ 연동맛집 아구찜의정석 신제주점

제주 제주시 성신로 15

⏰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 매장번호

064-748-8082

 

*주차정보*

⭐ 매장 뒤편에 따로 무료주차장이 있어요 ⭐

무료주차장에 자리가 다 찼을 경우

근방 골목에 주차하면 돼요.

 
 

⭐ 제주국제공항 근처에 있는 매장이고 ⭐

숙소가 많은 곳에 있기 때문에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기도 좋아요.

✅ 매콤 쫄깃 아구찜 1개에 우동사리를 추가했어요.

매장 홀에서도 먹을 수 있는데,

여행 온 기념으로 숙소에서 편히 먹고자

포장으로 주문했어요.

 


연동맛집 아구찜의정석

넓은 매장, 많은 테이블 포장주문가능

 
 
 

외부에서 봤을 땐 포장 정문 업체인가 싶었는데,

내부로 들어가니 굉장히 넓었어요.

의자 있는 테이블도 있고,

방안에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었어요.

단체로 방문하기 좋고, 회식장소로도 좋았어요.


연동맛집 아구찜의정석 메뉴

푸짐한 아구찜과 패물찜 그리고 사이드

 
 

아구찜을 전문으로 하는 매장인 만큼

아구찜 1인, 소, 중 대 사이즈가 있었고,

알고니탕이나 해물찜 그 외에도

제주도에 왔다는 걸 몸소 느낄 수 있는

제육, 곱창, 막창 볶음이나

🍊다양한 해물 사이드 메뉴🍊 가 있었어요.


연동맛집 아구찜의정석 포장

매콤쫄깃아구찜 소, 우동사리 추가

 
 

아구 살만이는

아구살 많이 + 콩나물 + 미나리 구성으로

아구의 몸통, 꼬리살을 골고루 분배한 음식이에요.

 

쫄깃한 아구와 양념이 잘 버무려져있고,

아구 외에도 통오징어와 새우, 미더덕 등

다양한 해산물들이 들어있었어요.

 

콩나물이랑 미나리도 푸짐했는데,

양념이 다 잘 베여있어서

충분히 양념의 맛을 느낄 수 있었고

안 마시던 소주가 확 땡기더라고요~


다양한 선택사항, 밑반찬

세부적으로 선택 가능, 구성 변동 가능

 
 
 
 
 

어플로 주문할 때 좋았던 점이

맛이랑 밑반찬 구성을 선택할 수 있었어요.

제가 엄청난 맵찔이라 맵찔이 전용으로 주문했는데,

신라면보다도 맵기가 낮았어요.

조금 더 맵게 먹어도 됐을 거 같았어요.

 
 
 
 

밑반찬도 원하는 구성으로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아구찜에 백김치 조합을 좋아해서

백김치 주세요를 선택했어요.

백김치 비선호분들은

야채, 콩나물, 고니로 더 먹을 수 있어요.


다양한 해산물, 사이드 추가

우동사리 +1,500원 추가

 

순살이었는데,

비린맛 하나 없이 쫄깃하고 부드러웠어요.

엄청 부드러운 닭고기 먹는 식감이었어요.

꽤 두툼해서 양념이 잘 벴을까 했는데,

속까지 양념이 충분히 잘 베였고,

양념소스도 넉넉해서 국물에 찍어먹어도 돼요.

 

통오징어 몸통도 있는데, 와.. 진짜 부드러웠어요.

춘천이나 인천에서는 오징어 한마리가 비쌌는데,

이렇게 한 마리가 들어있다니

확실히 해산물을 먹을 때 제주도에 왔다는걸

🍊 확 체감할 수 있었어요 🍊

 

고니도 너무 쫄깃하고, 식감이 완전 탱글해서

콩나물에 싸서 와구와구 먹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고니찜을 주문하고 싶을 정도!

 

새우도 큼직큼직

하게 들어있는데,

하.. 양념 소스가 맛있으니까

신선한 해산물과의 조합이 끝내줬어요.

분명 배가 불렀는데, 계속 들어가더라고요 ㅠ.ㅠ

제가 술을 잘 마셨다면 벌써

소주 한병 까면서 안주로 곁들여 먹었을 거예요.

 

우동사리추가 +1,500원 꼭 하세요.

워낙 저렴한 가격에 양도 많아서

사실 우동사리 추가 안해도

둘이서 먹으면 배가 부른데,

소스에 통통하게 잘 익은 우동비벼서

해산물이랑 먹으면..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

제주도에 놀러온 첫날

공항근방에 숙소를 잡았거나,

여행 마지막 날에

숙소에서 술과 함께 포장 먹방하기 좋은 메뉴예요.

 

 

 

* 이 글은 강남맛집을 통해 본 업체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