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춘천 봄고을 닭갈비 :: 숯불닭갈비 먹으면 커피도 주는 곳

도채우 2019. 12. 4. 10:30
반응형

닭갈비 먹으면 커피도 주는 분위기 좋은

숯불 닭갈비 맛집 봄고을 소개해드릴게요.

춘천 닭갈비 맛집 봄고을

춘천 봄고을은 콧구멍 다리 건너

숯불닭갈비들의 명소라 불리는 곳에 위치해있어요.

 

가게 & 메뉴판

제가 오늘 방문한 곳은 2호점으로

봄고을 옆에 키즈카페가 생길 예정이고,

3호점도 곧 오픈할 예정이라고 했어요.

 

가게 내부는 굉장히 넓었고, 2층도 있었어요.

좌식도 있고, 의자도 있어요.

참고로 2층은 주말에만 오픈한다고 하셨어요

 

철판닭갈비가 아닌, 숯불닭갈비만 판매하고,

닭갈비 종류는 간장/고추장/소금 세가지가 있어요.

저희 가족은 간장 4인분 고추장 2인분

그리고 물막국수를 주문했어요 :)

 

밑반찬 및 식기도구

숯불닭갈비다 보니 싸먹을 수 있는

채소 위주의 밑반찬들이 많았어요.

정갈하고, 개인적으로 상추가 많아 좋았어요.

 

양파는 소스통도 주시는데

 

취향에 따라 적절하게 부어드시면 돼요.

 

연기를 빨아들이는 환기구로

빨아들이는 세기를 조절할 수 있었어요.

 

간장 / 고추장 숯불 닭갈비, 물막국수

간장닭갈비 (2인분)

 

양념을 좋아하기 때문에 간장/고추장 으로 주문했어요.

2인분에 6덩어리가 나오는데 도톰한게

엄청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참고로 숯불닭갈비는 철판닭갈비와 달리

잘 타기 때문에 (특히 양념된 것은)

신경 써서 구워주셔야 돼요.

철판닭갈비 보다는 굽는데 신경을 많이 써야하지만

더 부드럽고, 온전한 '닭고기'맛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숯불을 좋아하시는분도 많으세요.

 

고추장 닭갈비

 

간장 닭갈비는 약간 달달했다면

고추장 닭갈비는 매콤함이 확 느껴졌어요.

참고로 고추장 양념이 더 잘 타기때문에

간장보다는 더 신경쎠서 구워줘야돼요 :D

 

매콤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려요.

상추위주의 반찬이랑 쌈이 나오기 때문에

상추에 싸서 먹이 좋은 닭갈비는 고추장이었어요.

 

물막국수

춘천은 닭갈비도 유명하지만 막국수도 유명해요.

그래서 막국수를 주문했는데

기존의 막국수에 비해 순한 맛이었어요.

 

냉면과 막국수 중간 맛? 그래서

막국수를 처음 드시는 분들이나,

막국수 특유의 억센맛이 부담스러운 분들이

먹기 좋을 거 같아요.

 

후식 & 봄고을 닭갈비 혜택

봄고을에서 닭갈비를 먹고나면

영수증에 인원수를 써서 주시는데

바로 옆에 있는 하얀 카페로 가면

아메리카노는 무료, 타 음료는 30%할인해주신대요.

식사 후 음료까지 해결할 수 있으니 좋았어요 :)

자세한 내용은 '춘천은 가을도 봄이지'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

 

춘천 닭갈비 봄고을 맛도 좋고 커피도 마시고

춘천 닭갈비 맛집 봄고을 영상 보고 가세요~

그럼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춘천 #춘천닭갈비 #닭갈비 #숯불닭갈비 #닭갈비맛집 #춘천숯불닭갈비 #막국수 #춘천막국수 #춘천여행 #춘천가볼만한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