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채우기

한림대 구우미닭갈비 :: 가성비좋은 춘천닭갈비추천

도채우 2023. 5. 19. 09:05
반응형

<한림대맛집 : 구우미닭갈비> 현지인맛집 춘천닭갈비추천

한림대 비봉축전으로

요 3일간 학교가 북적북적했거든요.

🏃‍🏃‍🏃‍?‍

저는 대학교 축제를 좋아하는데

그 이유는 바로 학생들이 축제를 보러

대학교 안으로 몰리기 때문에

밖에서 외식할 때 웨이팅이 없다는 점!

제가 방문한 날은 비봉축전 3일차 되는 날이라

로꼬랑 이하이가 방문해

한림대 근방 음식집이 여유있었거든요.

그래서 한림대맛집 구우미닭갈비에 방문했어요.

한림대 구우미닭갈비는 뼈대깊은 맛집인데,

명동닭갈비 골목에 있는 우미닭갈비

4단지 우성닭갈비를 지금 구우미닭갈비 사장님

부모님께서 운영하셨다고해요.

말이 길다! 사진으로 보여주자

🍗춘천닭갈비맛집 구우미닭갈비🍗



매장명: 춘천 구우미닭갈비

위치: 강원 춘천시 삭주로 116 우미닭갈비

🚩 한림대학교 건너편에 위치한 도로변에 있어요.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매장번호: 0507-1422-2614

 

가게에 주차장이 따로 있는 게 아니라,

골목에 차를 대야하는데

🛺 7명이상 방문시 픽업서비스 운영🛺하신대요.

단체로 방문하게 될 때

주차때문에 번거로운게 걱정이 된다면

미리 연락하셔서 이용하는 걸 추천해요.

매장 내부는 굉장히 넓은 편으로

4인용 테이블도 꽤 많았어요.

주로 한림대학생들이나

근방 회사원들이 회식으로 자주 방문해요.

놀이방도 있어서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 단위로 식사하러와도 편할 거 같아요.

우미닭갈비 2인분

우동사리 2인분, 볶음밥 1인분

<한림대맛집 : 구우미닭갈비> 현지인맛집 춘천닭갈비추천

친구와 저는 우미닭갈비 2인분

그리고 중간 우동사리 1인분

후식으로 볶음밥, 우동사리 1인분을추가했어요.

매운 닭갈비, 치즈 닭갈비 메뉴도 있고,

닭내장도 따로 주문이 가능하더라고요.

한림대 우미닭갈비는 치즈밥도 있는데,

오늘은 볶음밥이 땡겨서 볶음밥으로 주문했어요.

참고로 셀프코너가 있어서

쌈채소, 배추김치, 쌈무, 마늘, 양파를

원하는만큼 퍼담을 수 있어요.

 
 

양파와 마늘이 싱싱했는데,

오늘 상추가 살짝 아픈가봐요 ㅠ,ㅠ,,

그래서 저는 양파를 많이 가져왔어요.

🧅양.파.조.아🧅

동치미가 달달하면서 시원한데

저번에는 시원한 맛이 강했는데,

오늘은 달달한 맛이 가미돼서 너무 맛있었어요.

2인분 주문했는데 꽤 양이 많아서

주문서를 다시 확인했거든요.

채소도 푸짐하게 들어갔고,

고기양도 꽤 넉넉했어요.

<한림대맛집 : 구우미닭갈비> 현지인맛집 춘천닭갈비추천

우미닭갈비의 좋은 점은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아

닭갈비를 먹고나서도 속이 안 매워요.

떡이 엄청 통통하고, 채소가 많고,

고기도 뼈가 거의 없는 순살위주고

닭 특유의 누린내 없이 양념도 맛있어요.

<한림대맛집 : 구우미닭갈비> 현지인맛집 춘천닭갈비추천

철판 화력이 좋아서 그런지 금방 익는데,

양념이 고기랑 잘 버무려져 구워지더라고요.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딱 제가 좋아하는 닭갈비 맛이라 오늘도 대만족👍

🍜우동사리 1인분 추가🍜

닭갈비가 다 익어갈때쯔음 우동사리를 볶아주는데

진짜 닭갈비 먹을 때 우동사리 안 넣으면 ㅠㅠ

못배운 사람이라 간주하고 절교하겠습니다.

<한림대맛집 : 구우미닭갈비> 현지인맛집 춘천닭갈비추천

구우미닭갈비는 물이 없는 뽀닥한

정말 정석에 가까운 닭갈비로

우동사리랑 닭갈비를 함께 볶아도

물이 안나오고, 볶음이란 단어에 적합하게

맛있게 볶아져요 🍜

사리도 다 볶아지면 그때는 고기도 먹어도돼요.

닭갈비는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어~🥰

닭갈비를 다 먹어갈 때 즈음

친구는 볶음밥을 저는 우동사리를 추가하기로 했어요.

볶음밥과 우동사리를 추가하면

철판을 한 번 깨끗하게 밀어주시고

바로 볶음밥이랑 우동사리 투척~

볶음밥

치즈 볶음밥도 맛있지만

오늘은 볶음밥 그 자체가 너무 땡겨서

남은 닭갈비에 볶음밥을 함께 볶았어요.

볶음밥 양념만으로도 맛있게 볶아지는데,

닭갈비랑 양배추를 조금 여유있게 남겨서

볶음밥이랑 함께 볶으면 더 맛있어요.

우동사리

우동사리는 따로 추가해도 맛있어요.

이것만 추가해서 먹고싶을 때가 종종있어요.

뿔지 않고 탱글한 우동사리는 언제든 굿~

직원분이 이제 드셔도 됩니다~라고 말하면

숟가락과 젓가락을 들고 전투적으로 먹으면 돼요.

🥄🥢

 

직장이랑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고,

가격대비 양도 푸짐하고,

무엇보다도 속이 안아픈 맛있는 맛의 닭갈비 소스

그리고 순살위주라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춘천맛집 #한림대맛집 #교동맛집 #춘천닭갈비 #구우미닭갈비 #한림대닭갈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