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채우기

수원 피자 맛집 '백스트리트 피자' 행궁동데이트 장소로 딱이야!

도채우 2023. 6. 20. 09:28
반응형

'수원 백스트리트 피자' 행궁동데이트 하기 좋은 피자맛집

인천에서 캐리비안베이는 약간 거리가 있어서

전날 미리 근처에 숙소를 잡고 쉬기로했거든요.

캐리비안베이 근방에 있는 지역이 수원이라

수원에서 하루 쉬기로 했는데 글쎄

수원이 커플 데이트하기 좋은 명소가 많더라고요.

숙소가 행궁동 근방에 위치한 곳이었는데,

때마침 저녁이었고, 이왕이면 핫한 맛집 좀 가고싶어서

알아보던 중 행궁동데이트 코스로 딱좋은 피자맛집

백스트리트피자가 있다고해서 방문했어요.

수원 백스트리트피자

경기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900번길 13 2층

영업시간 : (매일) 12:00~23:00 / 22:00 라스트오더

매장번호: 0507-1332-5964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지역화폐(카드), 제로페이

수원 전통 문화관 앞 횡단보도를 건너면

북수동 골목이 나오는데, 안쪽으로 들어가

왼쪽 골목을 보면 3층 높이되는 건물이있는데

이 건물 2층에 수원 백스트리트피자가 있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근처 공영주차장에 차를 대거나

아니면 도보 방문을 제일 추천해요.

내부는 굉장히 넓고, 테이블도 많았는데

생각보다 더워서 선풍기가 있는 테이블로갔어요.

저랑 남자친구가 테이블에 앉자마자 만석이돼서

와.. 진짜 여기 인기있는 맛집이라던데

진짜 수원맛집을 찾았구나 싶더라고요.

입구에서 생맥주기계도 있었는데

피자집에 생맥주 주문이 많으면 진짜 맛집이라던데

너무 기대되더라고요.

'수원 백스트리트 피자'

행궁동데이트 하기 좋은 피자맛집

'수원 백스트리트 피자' 행궁동데이트 하기 좋은 피자맛집

 
 

피자 종류가 굉장히 다양한데

이 메뉴 저 메뉴 다 먹어보고 싶어서

쉬림프 갱스터, 치즈&패티 밤, 포테이토, 페퍼로니

한 판에 4가지 맛을 먹을 수 있는

쿼터 스트리트를 주문했어요.

피자가 나오기 전에 셋팅을 하는데,

창가쪽에 레몬물이랑 얼음물 그리고

핫소스와 파마산 치즈가루가 셀프바에 있어요.

갈릭디핑느낌의 소스도 함께 나오는데

피자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피자 토핑 다 먹고 피자 끝에다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더라고요.

피자를 먹는데 빠지면 너무 섭한

제로콜라도 있어서 바로 주문했어요.

얼음컵이랑 함께 나오는데

제로콜라가 있다는 거 정말 중요하거든요.

그렇게 셋팅을 하고있었는데,

'수원 백스트리트 피자' 행궁동데이트 하기 좋은 피자맛집

쿼터 스트리트 M 사이즈가 나왔어요.

참고로 M 사이즈가 일반 프렌차이점 피자

L사이즈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쉬림프 갱스터, 치즈&패티 밤, 포테이토, 페퍼로니

한 판에 4가지 맛을 먹을 수 있는 피자인데

저랑 남자친구처럼 다양하게 먹는 걸 선호한다면

완전 강추하는 메뉴예요.

맥주랑 잘 어울리는 피자느낌이라

프렌차이즈점처럼 두툼한 맛은 없을 줄 알았는데,

꽤 두툼하고, 토핑이 엄청 푸짐하고

치즈양이 꽤 많았어요. 쭉쭉 잘 늘어나요.

쉬림프 갱스터

큼직하고 두툼한 새우가 한조각에 3마리나 들어갔고

토마토소스가 패티에 발려져있고,

그 위에 피자치즈가 푸짐히 올라가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심지어 새우가 엄청 탱글했어요.

 

치즈&패티 밤

고추와 피즈 그리고 고기가 푸짐히 들어있는

치즈 패티밤은 비교적 깔끔한 맛이었어요.

올라간 소고기 토핑이랑 치즈가 엄청 푸짐했는데

느끼할 줄 알았는데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수원 백스트리트 피자' 행궁동데이트 하기 좋은 피자맛집

페퍼로니

원래 페퍼로니는 짜서 싫어했는데,

수원 백스트리트 피자 페퍼로니는 짜지 않고

담백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페퍼로니가 푸짐하게 들었는데,

식감도 엄청 좋고, 무엇보다도 짜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럼에도 시원한 생맥주가 생각나는 피자라

빨리 치료가 끝나고 생맥에 페퍼로니 한조각

푸짐하게 먹고싶었어요.

포테이토

남자친구랑 제가 좋아했던 부위로

그냥 감자가 들어있는 게 아니라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감자튀김이

푸짐하게 올라가 있는 피자였어요.

슈가 파우더도 뿌려져 있어서 단짠의 대명사였어요.

감자튀김이 엄청 푸짐하게 올라가 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피자로 먹으니까

단짠과 고소함을 한 번에 느낄 수 있었어요.

하.. 피자가 꽤 큼직했는데 진짜 배부른거 꾹참고

끝까지 다 싹싹 긁어먹었어요.

근방에 수원 화성도 있고,

걸어다니기 좋은 길거리도 있어서

맛있는 피자 먹고 수원 화성도 걸으면 좋아요.

데이트코스로 너무 좋더라고요.

 

 

 

#수원데이트 #수원맛집 #행궁동데이트 #수원화성맛집 #수원행궁동맛집 #백스트리트피자 #수원피자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