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채우기

너무 좋았던 제주도 독채펜션 <제주 스테이돌덕>

도채우 2023. 6. 7. 08:48
반응형

제주단독펜션 <스테이돌덕> 서쪽 한림읍 독채펜션 추천

지금까지 많은 여행, 많은 숙박업체를 사용하면서

이렇게 감동받고, 이렇게 좋았던 단독펜션은

처음이라 ⭐자세히 소개드리려고⭐ 글을 써요

✅ 주변에 편의점같은 편의시설있음

✅ 주위 풍경이 좋고 해수욕장이랑 가까움

✅신축 단독펜션에 스파 있음 (온수추가비용x)

✅ 주차공간이 있고, 방이 여러개 (대가족이용가능)

✅취사 가능, 야외 바베큐 공간 O

✅ 냉장고, 에어프라이기, 정수기 등 다 있음

✅ 넷플릭스가 가능

이 모든 걸 다 할 수 있는 신축 단독펜션

🍊제주 스테이돌덕🍊

제주단독펜션 <스테이돌덕> 서쪽 한림읍 독채펜션 추천

 

입실 시간도 빠르고, 엄청 깨끗해서

진짜 여행힐링 제대로 하고 왔어요.

 

 

펜션위치: 제주 제주시 한림읍 귀덕14길 52

입실 15:00 / 퇴실 11:00

펜션 연락처: 0507-1422-0156

제주 스테이 돌덕은 한림읍에 위치했고,

돌담집으로 디자인돼있어

제주도만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숙소예요.

숙소만 봐도 딱 제주도가 생각나지않나요?

 

독채 바로 옆에 소형차는 2대 정도,

대형 차는 1대 정도 편하게 댈 수 있는

주차공간이 있어요.

넓은 독채에 주차공간도 편하니

가족단위로 와도 좋겠다 싶었어요.

👨‍👨‍👧‍👧넓은만큼 최대 6명까지 수용 가능한 펜션이에요.

 

집 앞에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쉼터도 있고,

잠금 장치가 돼있어서 굉장히 마음이 놓이더라고요.

제주단독펜션 <스테이돌덕>

서쪽 한림읍 독채펜션 추천

제주스테이를 이용하면 사용할 수 있는

🏊‍♀야외스파🏊‍♀ 분위기 너무 좋고,

야외 바베큐장도 있어요 헤헤

🌲객실 내부는 화이트랑 우드 톤으로🌲

깔끔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소

신축인것도 있지만 사장님께서 엄청 신경쓰는지

정말 너무 깨끗했어요.

인테리어도 너무 예뻐서 남자친구랑

🍊나중에 집지으면 이런 디자인으로 짓자고했어요.🍊

첫번째 공간 (거실)

제주단독펜션 <스테이돌덕> 서쪽 한림읍 독채펜션 추천

스테이돌덕 펜션에 들어오면

가장 먼저 우와 소리를 내는 이유가 바로

넓고, 깔끔한 디자인의 거실이 보인다는 거예요.

거실, 주방이 넓게 있고,

큰 방 2개와 각각 화장실이 딸려있어

거실, 주방, 큰방 2개, 화장실 2개,

야외스파, 바베큐장, 세탁기, 건조기 다 있어요.

한 팀이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숙소고

TV가 엄청 컸는데, 85인치 정도 되는 거 같았어요

📺넷플릭스랑, 유튜브 시청 가능하고📺

와이파이도 가능했어요.

시스템 에어컨이 TV위에 한대

쇼파 위에 한 대 거실에만 두대 있어서

굉장히 넓은 공간에도 시원하게 있을 수 있었어요.

두번째 공간(부엌)

제주단독펜션 <스테이돌덕> 서쪽 한림읍 독채펜션 추천

부엌도 굉장히 넓고, 깔끔했는데

⭐정말 없는 게 없었어요⭐

6인이 넉넉히 사용할 수 있는

깔끔하고, 넓은 화이트톤의 식탁이 있어요.

의자도 굉장히 편한 의자였어요.

부엌 서랍을 열면 식기도구랑 전자레인지가 있어요.

진짜 몸만 와도 되는 펜션이었어요.

와인잔도 있고,

냄비랑 음식물 쓰레기도 버릴 수 있는

통이 있어서 정말 즐겁게 놀고

뒷처리만 깔끔하게하면 되더라고요.

비닐장갑과, 호일, 물티슈 등

여행갈 때 준비할 생각을 못하지만

지내면서 정말 필요한 물건들이

다 구비돼 있더라고요. 사장님 넘 섬세하셔요💗

 

그리고 놀란 건

에어프라이기랑 정수기 그리고 커피머신이 있다는것

냉장고에 물이 없어서 물 사왔는데 ㅋㅋㅋ

정수기가 있더라고요🤭🤭

냉장고도 꽤 사이즈가 넉넉하고, 깔끔했어요.

토스트기도 있어서 너무 편하게 쉴수있었어요.

간단한 티타임을 가질 수 있는

주전자와 오설록차도 있었어요.

부엌 너머도 탁 트인 공간이 있고

전체적으로 햇볕이 잘 드는 숙소로

포근하고, 깔끔함을 더 잘 느낄 수 있어요.

바다랑 밭도 보이더라고요 갓제주도!

세번째공간 (첫번째방)

입구에 들어오면 가장 먼저 보이는 첫번째방이에요

퀸사이즈 정도되는 침대 두개를 붙여놓아서

엄청 여유럽고 넓게 누울 수 있었어요.

가족 4~5명이 누워도 여유로울 정도였어요.

제주단독펜션 <스테이돌덕> 서쪽 한림읍 독채펜션 추천

위 아래로 창문이 있어 탁 트인 느낌이었고

매트리스가 너무 편했어요.

그리고 인테리어도 너무 예뻐서 잠이 솔솔왔어요.

그리고 신축펜션답게 콘센트도 여유가 있었고

군데군데 조명 인테리어 덕분에

더 포근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방마다 화장실이 있었는데,

작은 화장실이 아닌 꽤 규모있고, 너무 깔끔했어요.

화장을 할 수 있는 공간과 샤워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분리돼 있어서 여유롭게 씻을 수 있었어요.

수건이 굉장히 넉넉하게 있더라고요.

칫솔, 치약,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등

어메니티가 있어서 정말 몸만와도돼요.

네번째공간 (두번째방)

야외 스파가 있는 공간과 연결된 두번째방이에요.

첫번째방보다는 살짝 규모가 작지만

인테리어도 예쁘고, 너무 깔끔해서 좋았어요.

제주단독펜션 <스테이돌덕> 서쪽 한림읍 독채펜션 추천

침대 매트리스도 엄청 좋았고,

무엇보다도 침구류가 너무 포근했어요.

조명도 예쁘고, 첫번째방처럼 콘센트나,

시스템 에어컨이 너무 잘 돼있더라고요.

두번째 방에는 화장대가 있어요.

여기에 헤어드라이기가 있어서

아침에는 샤워 후 두번째방에서 머리를 말리고

화장을 편하게 했어요.

 

두번째방에도 화장실이 딸려있는데,

첫번째 방 화장실과 구조가 동일했는데,

조금 더 넓은 이유가

 

드럼세탁기와 건조기가 있고,

추가 수건이랑 샤워가운이 있더라고요!

화장실에 수건이 있는거로도 모자라

추가 수건이 넉넉하게 있고, 폭신한 샤워가운까지!

두번째 방에 일상적으로 입는 가운이 있는데,

두번째 방 화장실에는 샤워 후 입는

폭신한 가운이 있더라고요.

 

세탁기랑 건조기가 있어서

맘편히 옷빨래도 할 수 있다는 거 너무 좋아요.

제주단독펜션 <스테이돌덕> 서쪽 한림읍 독채펜션 추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았던 야외스파

두번째방 화장실에 야외스파로 갈 수 있는

방이 있는데, 스테이돌덕 야외스파는

사계절 내내 이용가능하고, 온수비추가비용이 없어요.

다른 펜션들은 온수비 추가가 기본으로 5만원인데

따뜻한 물을 편히 쓸 수 있고,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야외스파라니💗🤭

 

게다가 인덕션그릴이 있어서

🍗🍖야외에서 바베큐를 즐길 수 있어요.🍗🍖

바베큐 그릴이 있다는 걸 몰라서

밖에서 밥먹고 왔는데 ㅠ.ㅠ 있다는 걸 알았으면

고기를 사서 왔을 텐데 너무 아쉬웠어요.

야외 스파공간도 굉장히 넓고,

제주도만의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예요

밖도 훤히 보이고, 정말 힐링하러 온 거같아요.

스파 수압도 너무 좋았어요.

물을 꽉채우는 데 30분정도 걸리는데,

굉장히 깨끗해서 벌레도 없었고

펜션 측에서 입욕제를 따로 제공해서

물이 다 찬 스파에 입욕제 퐁당~💧

진짜 너무너무너무 좋아서

하루의 피로가 물에 몸을 담그는 순간 싹 풀리더라고요.

 

재방문의사 너무너무 있었어요.

단독펜션이 신축인것도 좋았는데,

인테리어나 소품 식기도구 등

정말 다 구비돼 있고, 너무 청결해서

정말 몸만 가서 하루 온종일 힐링만하면 됐어요.

차량으로 곽지해수욕장이랑 5분거리고,

유명카페인 애월카페거리랑 10분,

협재 해수욕장이랑은 15분 거리라

제주도 서쪽 여러 관광지랑 가까웠고,

주변에 편의점도 여럿있어서 위치적으로도 좋오

아.그냥 너무 좋았어요 ㅠ.ㅠ💗💗💗

다음엔 지인들과 여럿이서 방문해서

일직 입실해서 하루종일 보드게임도하고,

재미있는 넷플릭스 영상도 보고,

스파도 하기로 약속했어요. 너무너무너무 좋았어요정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