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채우기

인천 호텔498 : 송도 가성비 숙소 솔직후기

도채우 2023. 4. 17. 09:18
반응형

인천 송도 가성비 숙소 호텔498

평일동안 고생한 제 자신을 위해 종종 호캉스하는데

티비도 크고, 침대도 넓고, 시설도 전반적으로 괜찮고, 안마의자까지 있으면 좋겠다 싶어 검색했는데

송도에 가성비 좋은 호텔이 있더라고요.

옥살 루프탑도 있고, 야외 수영장 시설도 있어서

미리 프론트에 얘기하면 사용할 수 있기도 하고,

내부 시설 자체가 전반적으로 가격대비 정말 괜찮아서 소개하려고 글을 써봤어요.

방도 넓었는데, 화장실도 굉장히 여유롭고 넓더라고요.

내부 인테리어를 새로 하신건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예쁘더라고요. 오늘의 호캉스는 여기다!

 

위치: 인천 연수구 용담로85번길 24

체크인 17:00 체크아웃 12:00

매장번호: 0507-1332-9300

 

주차장은 건물 내부 지하주차장이 있어요.

지하주차는 셀프고, 전면주차라 제가 직접 입력해서 차량을 넣고, 뺄 수 있는 구조더라고요.

지하주차장 규모가 생각보다 커서 주차 걱정은 늦게 입실해도 없을 거 같아요.

5층부터 16층까지 객실로, 호텔규모가 꽤 크고

17층은 옥상이랑 정원이 있더라고요. 여기에 수영장도 있어서 여름에는 프론프에 문의해봐야돼요!

입실하기 위해 프론트에 갔는데, 매점도 있고,

커피나 작은 과자같은 소량의 간식도 먹을 수 있는 셀프바 있었어요. 요건 하단부에 소개할게요.

 

호텔498은 전 객실이 금연으로 운영되고 있대요.

금연호텔 정말 선호하는데, 전 객식이 금연으로 운영되는 금연건물이라니 만세!

그리고 각 객실에 미샬 블루투스 스피커도 배치돼 있대요. 로맨틱한 호캉스를 보낼 수 있겠다!

인천 송도 가성비 숙소 호텔498

궁금해서 옥상 올라갔는데 작은 야외 수영장이랑

바베큐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고요.

저렇게 한 공간 있는 게 아니라 방별로 넉넉하게 3군데로 나뉘어져있어서 파티하기도 좋아보였어요.

게다가 포토존도 있어서 친구들이랑 다음에 한 번 더 방문해서 제대로 놀아보려고요~!

인천 송도 가성비 숙소

호텔498

인천 송도 가성비 숙소 호텔498

제가 배정받은 방은 넓고, TV도 꽤 큰방이었어요.

침대도 넉넉하고, 큰 사이즈라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안마의자가 있어서 한 주의 피로를 풀기 너무 좋았어요. 안마의자있는 객실 최고!

설명서도 잘 기재돼 있어서 하체, 상체, 림프마사지 코스로 찌뿌등한 몸을 풀어줬어요.

75인치 TV가 벽면에 있어서 불 다 끄고 티비를 보면 영화관에 온 기분이 들더라고요.

보는 내내 역시 티비는 큰 티비를 사야겠다라고 다시 열심히 돈벌기로 다짐했어요.

넷플릭스가 되는 방이라 영화랑 드라마나 예능프로그램을 볼 수 있었어요.

 

넷플릭스 전용 리모컨이라 바로바로 클릭만 해주면

원하는 OTT를 마음껏 즐길 수 있으니 휴캉스에 딱 맞더라고요. 넓은 침대 넷플릭스가 되는 대형 TV방이라니

감자맛 과자랑 고소하고 달콤한 과자랑

냉장고에는 물 그리고 파워음료랑 곤약젤리도 있더라고요. 이렇게 간식이 방에도 다양하게 구비된 방은

처음이라 되게 즐거웠었어요.

15층으로 배정받아서 아래 풍경이 다 보이더라고요.

층수가 있는 호텔에 방문하면 풍경을 볼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출차를 해야하는 구조다 보니 퇴실 5분전에는 프론트에 전화를 해줘야 차를 바로 뺄 수 있대요.

길이가 넉넉한 충전기도 침대 바로 옆에있어서

침대에서 모든 걸 해결할 수 있었어요.

미샬 블루투스 스피커

음질이 엄청 좋기로 유명한 고급 스피커인데

친구집에 있는거 봤거든요. 그때 음질 좋아서 잔잔하게 틀었는데 제가 입실을 너무 늦게해서

아쉬움을 달래며 침대에 누웠었어요 ㅋㅋ

드라이기랑 고데기도 있었고,

호텔498 같은 경우 어메니티가 1,000원이었어요.

체크인 할 때 프론트에서 말씀해주세요!

 

샤워부스랑 변기가 마주보고 있고 공간이 넓어서

활용하기 굉장히 좋더라고요.

변기는 비데였어요. 비데있는 화장실 너무 좋아~

호텔 498은 틈새 공간을 잘 이용했더라고요.

공간 구석구석에 필요한 용품들이 있어서 공간활용을 알차게했더라고요.

입구 옆 신발장이 있는데 여기에 가운이랑 간식 그리고 슬리퍼들이 있어요.

에어컨도 시스템 에어컨이었어요.

 

아까 설명못한 프론트 같은 경우 음료랑 다양한 간식을 구매할 수 있는 작은 매점이 있고,

티백, 커피, 라면, 과자 등 호텔498에서 제공하는 간식들을 먹을 수 있는 셀프바도 있어요.

시설도 좋고, 가성비도 좋은 송도 숙소 호텔498

이번 호캉스는 송도 호텔498에서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