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채우기

동두천 시마호텔 프리미엄 내돈내산 (넥플릭스, 스타일러, PC)

도채우 2022. 10. 29. 09:00
반응형

연락처: 031-865-3200

입실 오후 5시 ~ 퇴실 오후 12시

위치: 경기 동두천시 중앙로274번길 9

주차장 여유있음, 주변에 음식점 적음

요근래 시험 준비하는 게 있어서 엄청 머리아프고, 힘들었는데 그런 저를 위해 바람 좀 쐬라고 남자친구가 동두천에 데려가줬어요! (사진찍는 거 좋아해서 니지모리스튜디오 가려고 키듀키듀 건강을 위해 등산목적인 아트벨리까지..주륵)

갑자기 정해지게덴 즉흥 단거리 여행이라 방 잡으려했는데 아직 여름휴가의 여파가 강했는지 방이 다 찼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이왕 가는 거 쉴만한 방으로 잡자! 해서 알게된 동두천 시마호텔 게다가 프리미엄으로 방문햇어요.

동두천 중앙역 근방에 위치한 호텔인데 사실상 근방이 아니라 약간 거리가 있어서 지하철 이용 고객보다는 개인차량있는 사람이 방문하기 좋아요.

게다가 아시다시피 주변이 군부대시설있고, 외국인 가게도 많아서 저녁에 걸어다니면 진짜 무서움 ㅠ.ㅠ

주차장, 내부, 이용시설

건물안에 주차장이 있어요. 칸수도 넉넉하고, 칸 하나하나 넓어서 여유롭게 주차할 수 있다는 점 너무 좋았어요. 카운터에가서 입실말하고 방키를 받았습니다 후후

 

물은 명당 1병씩 더 가져갈 수 있고 커피랑 팝콘 같은 간식도 무료제공이었어요. 그치만 우린 이따 피자랑 치킨 먹을 거라구! (이때 먹지 말았어야했는데..근데 존맛b)

 

무료 셀프 세탁기는 1층에 있고, 24시간 이용가능해요. 옥상에는 건조대가 있어서 그거 사용하면 돼요.

가운, 헤어스프레이, 헤어 젤, 머리 빗, 고데기 등 대부분의 물품들이 다 구비돼 있어서 옷이랑 화장품만 가지고 가도 될 정도였어요.

동두천 가성비호텔 시마 프리미엄방

 

우선적으로 동두천 시마호텔 프리미엄방은 제일 맨 윗층에 있었어요. 프리미엄방이라 그런지 내부가 굉장히 넓더라고요. 게다가 스타일러랑 컴퓨터 다 있다고요~

침대 매트리스가 조금 하드해요. 엄청 푹신푹신한 재질이 아니라 하드 매트리스를 선호하는 저는 굉장히 만족했어요.

침대 옆에 널찍한 쇼파도 있고, 밥도 먹을 수 있는 작은 테이블도 있어요. 그리고 그 옆에 바로바로

 

스타일러와 옷걸이가 있어요. 옷걸이 대가 있어서 겨울에 방문해도 패딩도 걸수있을 정도로 탄탄했어요.

방값이 주말임에도 괜찮았는데 스타일러까지 있는 방이라니

 
 

안그래도 날이 덥고 습해서 ㅠ.ㅠ 세탁기를 돌려야했었는데 빨래한 옷 가지러 왔다갔다 하기 싫었었거든요. 근데 방안에 저렇게 스타일러가 딱 있으니까 다음날 깔끔하고, 상쾌한 옷을 입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에어컨은 신식이 아니라 조금 연식이 있어보이는데 굉장히 시원해요. 성능하나 끝내주구먼 허허허bb

 

게이밍 pc가 있는 방인데 2대가 아니라 1대여서 사실 넷플릭스 보느라 건들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게이밍 pc 있는 거 완전 칭찬해~!

 

넷플릭스 가능한 호텔로 티비도 굉장히 컸어요. 불끄고 보니까 와전 영화관에서 보는 거 같았어요. 나중에 결혼하면 티비는 진짜 큰 거로 하나 제대로 장만해야지 헤헤

 
 

냉장고 안에 물 2병과 팩 그리고 음료가 있었어요. 그리고 너무 좋았던게 과자도 2개가 있고, 방 안에 전자레인지가 있다는 점! 대부분 건물 1층에 있거나, 층별로 1개씩 있을 텐데 방에 전자레인지가 있다니 ㅠ.ㅠ 간식 다 뒤졌다.

공기청정기도 있어서 맑은 공기와 함께 할 수 있었어요.

특이했던 화장실 구조

 
 
 
 
 

동두천 호텔 시마 프리미엄방 화장실은 굉장히 특이한 구조를 가지고 있는데 변기가 있는 화장실이랑 욕조가 있는 화장실이랑 분리가 돼있었어요. 그리고 그 가운데에는 머리를 말리거나 화장을 하기 좋은 화장대가 있었어요.

근데 조금 아쉬운점은..ㅠㅠ 기있는 곳 문이 제대로 끝까지 안 닫히고, 틈이 엄청 크게있어서 볼일보는 소리랑 냄새가 다 밖으로 나와요...★

 

무튼 변기랑 욕조 화장실 사이에 머리를 말리거나 화장을 하기 좋은 화장대가 있었어요.

헤어드라이기랑 고데기 그리고 헤어스프레이와 젤 등 다 구비가 돼있더라고요. 덕분에 아침에 고데기하고 머리 예쁘게 하고 나갈 수 있었어요.

동두천 가성비호텔 시마 덕분에 급여행에도 맘편히 푹 쉴 수 있었어요! 다음에 또 동두천 방문하게 된다면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참고로 동두천중앙역 근방에 있는 방은 소음이 심하지만 먹자골목에 위치해서 시설이용이 편하다는 장점이 있고

동두천 시마호텔 같은 경우 와보면 호텔 주위로 편의점 말고는 아무것도 없어요. 그냥 술 마실 수 있는 거리정도? 그래서 차를 타고 이동해야 먹자골목이 나오는 수준이라 정말 차타고 와서 호캉스 하고싶은 분등 이용하기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