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채우기

송도 인더쥬 :: 국내 가족여행 추천 인천실내동물원 솔직후기

도채우 2022. 8. 24. 15:08
반응형

채우네집 큰아들(=남자친구)이 워낙 동물을 좋아하는데

현실은 강아지조차 키울 수 없는 상황이라 ㅠ.ㅠ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종종 동물원에 가는데 인천송도에 직접 먹이도 줄 수 잇고, 만질 수 있는 실내동물원 인더쥬에 방문했어요! 벌써 두번째 방문~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D동에 위치한 인천 실내동물원로

입장료는 1인 15,000원이고, 24개월 미만은 무료예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트리플스트리트 방문 고객이 많아서 조금 멀리 떨어져있는 임시주차장에 주차해야하는 상황이라 주차비용은 받지 않았었어요.

 

현재는 방문 관람객 전원 음료&재방문 할인권 증정한대요. 저랑 남자친구는 음료 받았어요.

 

음료 증정 이벤트 외에도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하면 동물 간식을 1개 받을 수 있어요.

저랑 남자친구는 이벤트도 참여하고, 간식도 구매했어요. 저렴한 금액으로 인더쥬에서 핫스타가 되는 방법!

방문손님이 많고, 동물을 실제로 보고 만질 수 있으니 안내사항 숙지는 필수예요. 가족단위로 방문이 많아서 그런지 가족단위 손님 관련 내용이 많더라고요. 필독~!

 

입장시 도장을 주시는데 손등에 예쁘게 꾹 찍고 입장!

송도 인더쥬는 송도 최대 규모의 실내 체험동물원으로 50여종의 다양한 동물들이 있대요. 그래서 내부가 굉장히 넓었어요. 집 근방에 이런 동물원이 있다니.

가족단위 손님이 많아서 어린 아이들이 따로 놀 수 있는 놀이시설도 있었어요.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많아요

입구 근처에는 직접 먹이도 줄 수 있고, 만질 수도 있는 알파카와 고양이, 토끼가 있어요.

따로 묶어두지 않아 마음껏 돌아다니는 알파카

인더쥬의 마스코트라 부를 수 있는 알파카 3마리예요.

실제로 만질 수도 있고, 낯을 안가리더라고요!

 

귀여운 고양이 친구들! 고양이는 낯을 많이 가린다라고 알고 있는데 굉장히 조용하고, 순하더라고요. 처음 보는 아가인데 쓰담을 허락해주셨다..!

다리긴 토끼랑, 우리가 알고있는 일반적 토끼!

토끼가 다리가 저렇게 길 수 있다니 충격이었어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더 다양한 동물들을 볼 수 있어요.

새들에게 직접 먹이를 줄 수 있는 구역도 있고

 

친칠라같은 포유류부터 시작해서

파충류, 조류, 어류 등 다양한 종류의 동물들을 만날 수 있었어요. 종류도 많고, 실내도 넓어서 사람이 많았지만 공간이용에있어 불편함은 없었어요.

점심-저녁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꿀잠자는 동물 친구들이 꽤 많았어요.

처음 보는 동물들이 많았는데 우리 옆에 친절한 설명이 있어서 새로운 동물들도 알게되고, 1석2조였어요!

토실토실 라쿤 친구들 너무 귀여워 ㅠ.ㅠ//♥

요 친구들은 먹이를 줄 수 없지만

어류, 파충류들을 다 보고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사막여우, 코아티, 제넷 고양이, 미어켓 등 실제로 간식을 줄 수 있는 동물들이 있어요.

후후 이 순간을 위해 미리 밀웜이랑 닭가슴살, 건초 간식을 샀죠. 저날 저랑 남자친구는 인더쥬 스타가 됐어요

애기가 주는 건초를 거절하고 제 남자친구가 든 건초듬뿍담긴 종이컵을 탐하려는 알파카 ㅋㅋㅋ 넘귀여워 ㅠ

건초 없이 만지면 종종 고개를 홱 돌리거나 뒷발을 살짝 구르니 조심해서 주셔야돼요!

종이컵째로 건초 주셔서 뺏긴 아조씨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랐는데 너무 웃겨서 막 웃었어요

나중에 직원분이 알려주시길 한손은 종이컵을 높게 올리고, 다른 손으로 건초를 조금씩 줘야된대요!

아쉽게도 다이어트 중이라 간식을 줄 수 없는 사막여우 ㅠ.ㅠ 날씬해보이는데 다이어트 중이라니~

닭가슴살을 너무 맛있게 잘먹던 마블여우

늑대인줄 알았는데 사이즈가 큰 마블여우였어요.

닭가슴살을 굉장히 맛있게 먹고, 검은 털빛이 고급스럽더라고요. 잘생긴 여우가 최고야 ㅠ.ㅠ//

간식을 너무 좋아하는 코아티

밀웜을 너무 좋아하는데 ㅋㅋ 진짜 간식줄때 제일 핫한 반응을 보여주는 동물이었어요. 작년엔 세마리였는데 왜 두마리만 있는거지 ㅠ 여전히 간식을 좋아하더라고요

왈라비와 토끼

알비노 왈라비만으로도 신기했는데 왈라비랑 토끼랑 한 우리에 있어서 그게 제일 웃겼어요 ㅋㅋ 다들 왜 토끼가 저기있어 이러더라고요. 캥거루랑 비슷해서 우리를 금방이라도 뛰어넘을 줄 알았는데 되게 얌전하더라고요.

인더쥬에서 보니 반가운 기니피그

계속 관심받으려고 울었던 앵무새

왈라비우리 옆에 있는 앵무새였는데 사람 말은 못하는데 계속 소리를 내서 사람들의 관심을 받으려고하더라고요

남자친구랑 둘이서 앵무새 소리내면서 앵무새한테 관심을 받아보려했지만 ㅠ.ㅠ 아쉽게도 그들은 저와 남자친구에게 관심이 없었습니다 ㅠ.ㅠ 제발 나좀 봐줘~

 

파충류와 조류, 어류가 있는 공간 안쪽에 여러마리의 고양이랑 강아지가 있는 공간이 따로 있어요.

 

만질수도 있고, 간식도 줄 수 있어서 어린 자녀를 둔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기분이 이상해서 올려다 봤는데 전현무 닮은 고양이가 근엄하게 내려다 보고 있더라고요 ㅠ.ㅠ 미안 츄르를 사지 않은 나를 용서해줘 고양아 ㅠ.ㅠ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동물들과 계속 시간을 보내다보니 목이 마르더라고요. 그래서 남자친구와 음료수 한 병씩 구매한 음료를 원샷했어요. 음료 진짜 넘 맛잇엉!

날이 더워 실내데이트를 많이하게 되는데 송도에서 규모있고, 다양한 동물들을 보고, 간식도 줄 수 있는 인더쥬 너무 좋은 거 같아요. 가족단위 국내여행으로도 좋고, 데이트나, 친구와 함께가기 너무 좋은 곳이에요.

#인천실내동물원 #송도동물원 #인더쥬 #inthezoo #인더주 #송도인더쥬 #실내동물원 #인천아이와가볼만한곳 #국내여행 #실내데이트 #가족여행 #인천송도 #송도가볼만한곳 #인천동물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