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채우기

합정맛집 스프링비스트로 :: 분위기좋은 데이트코스추천

도채우 2022. 7. 15. 09:00
반응형

합정맛집 스프링비스트로 :: 분위기좋은 데이트코스추천

요근래 여유가 생겨 남자친구랑 자주 데이트를 하는데 오늘은 분위기좋은 망원동데이트를 하기로했어요

합정맛집 스프링비스트로 :: 분위기좋은 데이트코스추천

샐러드도 신선한게 맛있고, 파스타도 맛있고, 고소한 피자까지 모두 다있는 망원동맛집 스프링비스트로

합정맛집 스프링비스트로 :: 분위기좋은 데이트코스추천

음식도 맛집인데 분위기도 맛집이라 ㅠ.ㅠ//

사랑이 더 샘솟는 곳이었어요.

매일 11:30 ~ 22:00 영업시간이고

오후 3시~오후 5시30분 브레이크타임이 있어요.

주차공간은 따로 없어 근방 골목에 주차하면 돼요.

합정맛집 스프링비스트로 :: 분위기좋은 데이트코스추천

 

스프링비스트로는 2층에 위치해 있고, 건물 오른쪽 사이드로가면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있어요.

건물 외관이랑 계단도 굉장히 분위기있지않나요?

내부 분위기가 굉장히 좋았어요.

오랜만에 하는 분위기 좋은 곳에서의 데이트♥

옷좀 더 예쁘게 입고 올 걸 히히 사진도 많이 찍었어요.

예약 후 방문해서 그런지 두자리 셋팅돼있더라고요.

직원분 너무 친절하셨어요!

 

합정맛집 스프링비스트로 :: 분위기좋은 데이트코스추천

샐러드, 파스타, 피자, 라이스, 스테이크 등등

종류도 다양하고, 음료랑 알콜도 판매하고 있어요.

저랑 남자친구는 치킨 시져 샐러드, 클래식 라구 파스타, 쉬림프&바질 피자를 주문했어요.

치킨 시져 샐러드

클래식 라구 파스타

쉬림프&바질 피자

합정맛집 스프링비스트로 :: 분위기좋은 데이트코스추천

식전빵

메뉴 주문 후 식전빵이 나와요. 볼때는 엄청 바삭해보이는데 속은 촉촉한게 되게 고소해요.

올리브오일이랑 발사믹소스랑 너무 찰떡이었고

달달구리한 걸 좋아한 저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갓구운 빵위에 올려서 먹어도 맛있겠다 싶었어요.

 

합정맛집 스프링비스트로 :: 분위기좋은 데이트코스추천

치킨시져샐러드

부드러운 미니코스레터스와 시져드레싱, 파마산치즈, 케이준 치킨이 조화를 이룬 푸짐한 샐러드

처음 받았을 땐 샐러드 양이 많아서 놀랐어요 ㅋㅋ

샐러드 양이 왜 이렇게 많지 이것만 먹어도 배부르겠다

양상추가 굉장히 신선하고, 아삭했어요.

샐러드 안에 든 치킨은 그냥 치킨이 아니라 양념된 치킨이라 샐러드랑 너무 잘어울렸어요.

시져소스도 너무 시큼하지 않아 적당히 입맛을 돋궈 맛있게 먹었어요. 파마산치즈도 아낌없이주시더라고요

합정맛집 스프링비스트로 :: 분위기좋은 데이트코스추천

클래식 라구 파스타

소 아롱사태 부위를 장시간 끓인 이태리 시골풍의 토마토 라구 소스와 진한 치즈 향이 어우러진 파스타로

 

고소하고, 면 사이에 잘게잘게 들어있는 고기 식감을 충분히 맛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추천해요.

면은 굉장히 탄력있고, 잘 뿔지 않아서 오래오래 천천히 여유를 가지고 먹을 수 있었어요. 어쩜이리 고소하지

식감은 쫄깃하면서도 부드럽고, 면 사이사이에 간이 잘 베어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샐러드랑도 찰떡이에요.

합정맛집 스프링비스트로 :: 분위기좋은 데이트코스추천

쉬림프&바질 플랫브레드(피자)

향긋한 바질과 견과류로 만든 페스토와 탱탱한 새우, 브리치즈 구성의 얇게 펴 구운 빵 위에 토핑을 올려 먹는 피자형식의 요리에요.

 

일반적으로 알고있는 피자보다 도우가 얇고, 치즈가 주욱 늘어나는 게 아닌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라

와인이 생각나더라고요. 후후 그치만 차를 끌고 왔으니 오늘만큼은 아쉽지만 패스 ㅠ.ㅠ//

피자를 받자마자 바질향이 확 느껴져 좋았고

바질페스토 맛이 고급진 맛을 더해줬어요.

기대 안했는데 새우살이 꽤 통통했고 드라이 토마토는 씹을 수록 입안을 달달하게 해줬어요.

도우 위에 올라간 브리치즈 풍미가 진해서

달달, 고소, 부드러움의 조화 모두 완벽했어요.

요즘 바질소스가 유행이라는데

왜 추천 메뉴인지 알거같아요.

빵 자체가 맛있어서 끝부분까지 다 먹었어요 ㅋㅋ

 

그동안 서로 바빠서 신경못써줬는데 이번일을 기회로

분위기 좋은 곳에서 밥도 먹고, 시간도 보내니

세삼 사랑이 배로 뿅뿅 솟더라고요 헤헤

이번 데이트 합정 스프링비스트로로 완전 대성공했어요

그럼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