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채우기

춘천 백소정돈까스 :: 춘천 죽림동 명동 맛집 치즈카츠, 소바 잘하는집

도채우 2022. 7. 13. 09:00
반응형

비가 주륵주륵 내리는 요즘 돈까스가 엄청 땡기더라고요

소바도 먹고싶고 그래서 춘천 죽림동 명동 맛집

춘천 백소정돈까스에 방문했어요.

정기휴무인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11시에서 오후 8시까지 영업해요.

브레이크타임은 오후 3시~ 오후 5시입니다.

 

매장이 넓었고, 테이블이 굉장히 많았어요.

6시 30분부터 손님들이 들어오기 시작하더니 금방 테이블이 차더라고요. 그래도 웨이팅은 없었어요.

 
 

메뉴는 돈카츠, 소바, 카레, 우동, 추가메뉴, 음/주류로 나뉘어져있고, 저랑 친구는 마제소바+돈카츠, 로제 모짜렐라 치즈카츠를 주문했어요.

맛있었던 마제소바 돈카츠,로제 모짜렐라 치즈카츠

시원한 보리차가 있고

에비텐소스, 돈카츠소스, 샐러드소스, 연겨자 등

메뉴에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소스들이 있어요.

밑반찬은 깍두기와 단무지로 간단했어요.

로제 모짜렐라 치즈카츠

치즈카츠가 6P 들어있는 로제 모짜렐라 치즈카츠

연유위에 올라간 튀긴떡

올챙이 떡이 얇게 튀겨져서 쫀득한데 연유위에 올라가있어서 찍어서 먹으면 달달한게 맛있더라고요.

샐러드

소스 없이 샐러드가 깔끔하게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소스 없이 샐러드 먹는 걸 좋아하거든요.

소스는 테이블에 있는 소스를 뿌려먹으면 돼요!

밥이랑 양배추 샐러드도 있는데 치즈카츠가 사진으로 볼때는 작아보이지만 굉장히 크고, 고기도 두툼했어요.

쭈우욱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는 사랑입니다 ㅠ.ㅠ

굳으면 뻑뻑해지는 그런 치즈가 아니라 엄청 부드럽고, 쭈우욱 잘 늘어나는 치즈였어요 진짜 존맛탱.

맛보기 우동

국물이 진하고, 짭짤한게 굉장히 맛있엇어요.

우동면도 쫀득한게 나중에 한 번 따로 우동 한그릇 주문해서 먹어보게요. 면이 너무 제 스타일이었어요!

로제소스

로제 모짜렐라 치즈카츠라고해서 소스가 끼얹어져나올 줄 알았는데 소스가 따로 담겨져나오더라고요.

건더기도 실한게 되게 진한 로제소스라 너무 맛있었어요

작은 쟁반에 담겨져 나오는 알찬 구성!

튀김옷도 바삭하고, 고기는 부드럽고 고소한게

모짜렐라치즈랑 로레소스의 조합은 사랑이었습니다.

마제소바 + 돈카츠

실제로 먹어본 바로는 돈카츠가 사이드로 나오는

면 메인 세트메뉴가 정말 좋았던거 같아요.

마제소바

날계란이 올라간 비빔우동음식으로

비벼먹으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두근두근

 

그냥 먹어도 괜찮지만 적정량의 다시마식초를 뿌려서 비벼먹으면 맛있다고하더라고요.

노른자를 톡 터트려 비벼보니 꼬들꼬들 잘익은 우동면과 김가루, 파, 다진고기들이 잘 비벼지더라고요.

맛은 살짝 달달한 데리야끼소스에 생달걀과 김가루 대파를 넣어 비벼먹은 우동비빔면 맛이었어요.

부드러운게 계속 넘어가더라고요. 달달하고 고소했어요

돈카츠

사이드로 나오는 돈카츠라 양을 기대안했는데

엄청 두툼한 돈카츠 한덩이가 5조각으로 나오더라고요

엄청 바삭하고 고소한데 기름지지 않아서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가 저렇게 두툼한데 뻑뻑하지않고 냄새도안나요

 

춘천에 치즈카츠와 소바를 잘하는 곳이

명동에 생긴줄 몰랐어요.

새로생겼다고해서 방문했는데 굉장히 만족하고 갔어요.

다음엔 소바를 메인으로 주문해서 먹어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