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채우기

가성비좋은 에어팟프로케이스 <에어팟프로2 케이스 추천>

도채우 2023. 3. 12. 23:38
반응형

<플래나 에어팟프로2 케이스 추천>

친구가 에어팟을 샀다고 해서 예쁜 케이스 없나 싶어 검색하고 또 검색했는데 적당히 센스있고, 깔끔하면서도

예쁜 케이스를 찾았어요!

플래나 PLANA

에어팟프로2 케이스 맛집

<플래나 에어팟프로2 케이스 추천>

플래나 국제선 탑승권 시리즈 에어팟 프로2세대 투명 TPU 케이스

겉 표면에 비행기표가 붙어있는 깔끔하고 예쁜 에어팟 프로2세대 투명 케이스예요,

<플래나 에어팟프로2 케이스 추천>

사무실에 있을 수밖에 없는 직장인의 떠나고픈 애환이 담겨있는 그런 케이스..★

여행을 좋아하면서 자유로이 떠나고 싶어하는 친구를 생각하면서 국제선 탑승권 시리즈 중 하나를 구매했어요

저는 파리! 파리에 한 번 가보고 싶었거든요,

▲ 참고로 에어팟프로 케이스는 플래나에서 주문했어요

플래나 링크는 위 이미지를 클릭클릭~!

제품이 깔끔하게 포장돼서 오는데,

에어팟 갤 테이프 부착 방법까지 꼼꼼하게 쓰여져있는 안내문도 친절하게 함께 동봉돼 오더라고요.

테이핑까지 깔끔하게 돼있어서 상품 파손이나 흠집없이 안전하게 도착했어요.

투명케이스라 혹시나 배송과정에서 흠집나지 않았나 엄청 조마조마해하면서 포장뜯었거든요.

영롱하게 포장돼서 온 에어팟프로2세대 케이스

손가락에 끼우고다닐 수 있는 핑거링도 함께 와서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어요.

<플래나 에어팟프로2 케이스 추천>

핑거링도 굉장히 탄탄해보이고, 실제로도 탄탄하고,

투명케이스랑 잘 어울렸어요.

둘의 조합을 보니 투명캐리어랑 캐리어 손잡이 같지 않나요? 실제로 봐야 더 예쁜데 ㅠㅠ진짜 대박이에요.

케이스 몸통에만 디자인이 들어간 게 아니라

뚜껑에도 섬세하게 디자인이 들어가 있었어요.

풀샷으로 케이스 장착하면 여행티켓 들고있는 소형 투명 캐리어 같아서 얼마나 이쁜지 ㅠ.ㅠ//

 

앞면은 티켓 디자인이 붙어 있어서 예뻤다면

뒷면은 티켓 정보가 기재돼있어요.

디자인이 요란한게 아니라 깔끔하고, 매력있어서 호불호가 적을 거 같았어요.

선물로도 무난하고 제가 직접 들기도 굉장히 좋은 디자인이었어요.

종종 케이스 가장자리나 충전기를 꼽는 곳 또는 뚜껑과 몸통이 닿는 그라인이 제대로 공정되지 않아 까슬한 제품들도 있는데,

플래나에서 주문한 에어팟2세대 케이스 같은 경우 공정도 깔끔하게 됐고, 맨들맨들한 촉감이에요.

요 핑거링도 깔끔하게 공정됐고, 생각보다 굉장히 탄탄해서 오래 쓸 수 있겠다 싶더라고요.

<플래나 에어팟프로2 케이스 추천>

제가 들고 다니기도 좋고, 친구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았던 플래나 에어팟 프로2세대 투명 TPU케이스

제가 주문한 디자인외에도 깔끔하고 예쁜 디자인의 케이스가 많더라고요. 가격도 괜찮고, 다양해요.

#에어팟케이스 #에어팟프로케이스 #에어팟프로 #에어팟프로2세대케이스 #에어팟프로2케이스추천 #에어팟프로2세대케이스추천 #에어팟프로케이스 #에어팟케이스추천

반응형

'방송 채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온라인 화상영어 포플영어 솔직후기  (1) 2023.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