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채우기

당뇨 고위험군의 맛있는 당뇨관리 : 당뇨식 글루트롤

도채우 2023. 3. 30. 14:23
반응형

메디푸드 당뇨식 글루트롤

작년 2월 10일 더이상은 안된다며 고지혈증 판정을받아지금까지 1년넘게 약을 복용했어요.

젊은 나이에 약을 복용하면 수치가 좋아진다고 했는데

좋아지긴 커녕 얼마전 당뇨 고위험군 판정을 받았어요.

 
 

5.6 까지가 정상 수치 범위라는데 저는 5.8이고

고지혈증 약을 더 센거로 바꿨는데 전달대비 당이 5.7에서 5.8로 검사결과가 나왔거든요..

실제로 복용중인 고지혈증약과 갑상선 약

역추적했더니 제 식단의 문제가 가장 컸어요..

선천적으로 집안이 당뇨에 고지혈증 유전자가 있긴해도

제가 식습관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한게 제일 큰 문제였어요. 지금까지 먹고 싶은대로 먹어왔으니..ㅠㅠ

당장 어떻게 뭘 해야할지 몰랐었거든요. 그러다 알게된

메디푸드 당뇨식 글루트롤

당뇨환자용 균형영양식으로 나온 메디푸드 당뇨식 글루트롤을 알게됐어요.

건강이 이지경이 됐는데도 초콜릿이나 음료같은

달달한 것들을 못끊는 저에게 맛있고, 건강하게 당뇨관리를 할 수 있는 당뇨식이었어요.

메디컬 당뇨식 글루트롤은

식후 혈당상승을 완화하고, 영양상태의 개선이 필요한`

당뇨 환자를 위한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아직 당뇨판정을 받진 않았지만, 고위험군이라 식단을 병행해야하는 입장에선 반가운 소식이었어요.

사실 당뇨로 가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가 식단인데,

누구나 건강하게 먹고 싶고, 건강한 음식을 만드는 방법을 잘 알고 있긴 한데.. 실행이 어렵더라고요.

돈도 벌어야하는 직장인이고, 계속 무언갈 해야하는

바쁜 삶속에서 치열하게 하루하루를 버텨는데

식단까지 신경쓰는 건 너무 힘들더라고요.

손쉽게 흰쌀밥 먹고, 간 신경안쓰고 편히 먹고 싶은 나란 인간...ㅠㅠ 그 결과가 지금의 저고요..

 
 

흰쌀밥에 라면을 먹고, 간식으로 빵이나 과자를 앉은자리에서 제로 탄산음료랑 먹는 삶이라

탄수화물 위주의 안좋은 식단을 가지고 있었는데

메디푸드 당뇨식 글루트롤은 표준형 영양조제식품으로

5대 영양소 (비타민, 탄수화물, 단백질, 무기질, 지방)가 균형있게 잡혀있대요.

 

1캔에 200ML로 200kcal를 5대영양소를 꽉잡은 상태로 섭취할 수 있대요.

음식물 섭취 시 혈당상승이 빨라 문제가 되는 게 당뇬데

팔라티노스가 함유돼 있어서 체내흡수가 느려 혈당상승을 억제하는데 도움이 된대요 굿굿bb

 

참고로 음료 자체가 살짝 걸쭉해요.

대두식이섬유 특성상 고유의 침전물이 생길 수 있어서

마시기 전, 가볍게 흔들어야 골고루 섞여서 나와요.

메디푸드 당뇨식 글루트롤

누룽지맛을 첨가해서 그런지

아침햇살 음료와 미숫가루를 합친 고소한 맛으로

당뇨 환자들이 섭취하는 제품이 밍밍할거란 제 편견이 싹 사라지더라고요. 너무 맛있었어!

놀라운 건

비타민C, 비타민E, 아연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다는 점!

상큼함 보다는 구수함과 달달함이 느껴져서 비타민이 풍부할거라고는 상상도 못했거든요 ㅋㅋㅋ

메디푸드 당뇨식 글루트롤

생긴건 연한 초코 우유인데 무유당이라

유당블내증이 있는 사람도 섭취할 수 있대요.

 
 

나이가 드니 좋아하던 우유도 마시다 보면 배가아파

그동안 맘껏 마실 수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 기회에 엄청 벌컥벌컥 맛있게 먹었어요.

달달하고 맛있는 걸 절대 끊을 수 없는 저에게

단비같은 존재 메디푸드 당뇨식 글루트롤!

1년이 넘도록 고지혈증이랑 당이 안떨어져 고생하던 저의 가장 큰 원인을 파악했고,

메디푸드 당뇨식 글루트롤

그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는 당뇨식을 찾았으니

메디푸드 당뇨식 글루트롤과 함께 천천히 오래오래

그리고 "꾸준히" 건강을 되찾아 나가보겠습니다.

#당뇨간식 #당뇨식단 #당뇨음료 #메디칼푸드 #당뇨식글루트롤 #건강음료 #식사대용음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