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채우기

몸에좋은 양파껍질차 청아누리 티백

도채우 2023. 3. 27. 11:11
반응형

다이어트랑 고지혈증에 좋다고 알려진 양파껍질차

엄마께서 고지혈증으로 약을 먹고있는 저를위해 종종 끓여주시곤 했는데, 껍질 끓인 물을 마시는거다보니

평소 양파껍질을 깨끗하게 손질하고, 관리해야돼서 마시는 입장은 편한데 만드는 사람은 힘들더라고요.

 

오늘은 그런 엄마와 저를 위해서 뜨거운 물만 있으면 5초만에 진짜 양파차를 마실 수 있는

건강한 차 티백 청아누리 양파껍질차를 소개할게요.

 

▲ 참고로 요 페이지에서 구매했어요!

 

한 팩에 1g씩 50개 들어있어요. 그래서 오래오래 넉넉하게 마실 수 있는 혜자스러운 양이에요.

100% 양파껍질이라고하고, 삼각형 티백이에요.

봉지안에 홈이 파여져있어서 꽉 밀봉할 수 있어요.

공기가 안들어가게 꽉 밀봉할 수 있으니 편하고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 굿굿

삼각형 티백으로 옹기종기 들어있는 양파껍질차 티백

그럼 한 번 얼마나 실제 양파껍질차와 비슷한지 냉정하게 확인해보겠습니다 후후

제가 가지고 노는 만두장난감틀이랑 잘 어울려서

티백을 담아봤는데, 50개가 들어있는 봉지를 열었다 닫았다 하는 것보다 저렇게 소분해서 담았다

필요할때마다 꺼내 먹는 게 더 편하더라고요.

삼각형티백으로 담겨져 있었는데, 어렸을 땐 잘 몰랐는데 납작한 형태의 티백이면 뭉쳐서 물에 잘 안우러나고

뜨거운 물을 티백에 부었을 때 쉽게 찢어지더라고요.

요 삼각형 티백같은 경우 면적이 넓어서 그런지

쉽게 안찢어지고, 더 쉽게 물에 잘 우러나더라고요.

자, 그럼 양파껍질차 티백을 야무지게 우려보겠습니다

방법은 간단해요 평소 물을 마시는 잔에다

티백을 걸쳐놓으세요. 확실한 방법은 티백을 손잡이에 한바퀴 돌려서 걸쳐주시면 물을 부어도 안전해요.

그리고 나선 뜨거운 물을 쪼로록~

뜨거운 물이라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물을 붓자마자 바로 우러나면서 은은한 양파향이 나더라고요. 굿굿

제가 평소에 마시는 컵은 얇은 유리잔이라 갑자기 뜨거운 물을 부으면 깨질 수도 있다고해서

다른 잔에서 조금 식혔다가 유리잔에다 옮겼어요.

확실히 양파물 색으로 우러나는게 보이실까요?

요정도 색으로 우러났을 때 마시는 게 개인적으로 가장 은은하고, 적당했어요.

너무 진하면 양파즙을 마시는 기분이라 이렇게 적당히 우러났을 때를 가장 선호하거든요.

진짜 양파껍질차와

청아누리 양파껍질차 티백 비교하기

(좌) 진짜 양파껍질차

(우) 청아누리 양파껍질차

진짜 양파껍질차랑 청아누리 양파껍질차를 비교해봤는데 확실히 우러나는 정도가 달라서 그런지

색에서부터 차이가 나더라고요.

양파껍질을 직접 끓인 차는 끓여도 요정도 색이 최고로 진하게 우러난 정도더라고요.

청아누리 양파티백 같은 경우 뜨거운 물을 붓고 흔들어주면 계속 우러나기 때문에 색도 진해지고

더 진한 양파차의 맛을 음미할 수 있어요.

양파껍질차는 대부분 정해진 농도의 차를 마실 수 있다면 청아누리 양파티백 티백은 본인이 원하는정도의

우러남 정도로 조절해서 마실 수 있으니

진하게 마시는 걸 원하는 사람들은 티백으로 주문해서 진하게 우려드시는 걸 추천해요.

심지어 미지근한 물에도 잘 우러나서 엄청 편해요.

 

 

청아누리 홈페이지에서 양파껍질차 외에도

다양한 차 티백을 판매하니까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 또는 저처럼 간편하게 자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는 추천해요

자신에게 필요한 영양분을 줄 수 있는 차를 편하게 마시고, 작은 습관으로 건강을 지켜보자구요!

#따뜻한차 #건강한차 #티백 #청아누리 #차추천 #양파껍질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