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채우기

춘천 피부관리 솔직후기 :: 춘천 뷰티디블룸 거두점

도채우 2022. 11. 30. 08:57
반응형

올해 아프면서 살이 확찐 나를 보면서 이렇게 살다간 얼마 안 남은 20대를 허무하게 날리겠구나 싶어 운동도 시작하고, 눈썹 왁씽, 인중왁싱 속눈썹펌 등 외모에 조금씩 신경 쓰기 시작했어요.

피부관리는 나에게 있어 '비싼 것','가끔할 바에는 시작도 하지말 것'이라는 인식이 강했고, 이것저것 알아봐야하는 건 많고, 극과 극을 달리는 후기들 때문에 꿈도 못꾸고 있었는데 좋은 기회가 생겨서 춘천 뷰티디블룸 거두점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었어요.

춘천 뷰티디블룸 거두점에서

쉽고, 편하게 피부관리 받는중 히히

 
 
 
 
 
 
 
 
 
 
 
 
 
 
 
 
 
 
 

거두리 성우오스타 아파트 근방 골목에 위치한 뷰티디블룸 거두점은 밖에서 봤을 때는 아담한 가게였는데 내부가 굉장이 넓었었어요.

 

인테리어도 포근한게 너무 예뻤고, 무엇보다도 가게 안 냄새가 너무 좋아서 조금 노곤노곤 잠이 오더라고요.

제가 30분정도 일찍 도착해서 사장님께서 준비중이셨고, 그 사이에 가게 구경을 했어요.

다양한 자격증과 상장들이 있었고

 
 

스킨, 로션 등 각종 화장품과 수분크림이 있었어요. 겉에서 볼 땐 테이블 1개정도 있는 작은 가게 같았는데, 안에 들어가보니 내부가 꽤 넓더라고요.

침대가 3개나 여유롭게 있었고, 전체적으로 가게가 굉장히 개끗했어요.bb굿굿!!

 
 

제가 화장을 하고 간 상태라 가게에 비치돼있는 클렌징으로 화장을 고치고 맨 얼굴 상태로 상담실에 들어갔어요.

상담실에서 제 얼굴을 적나라하게 보는 시간이 왔습니다. 사장님께서 상담을 친절하게 해주시는데,

피부관리샵을 처음 와봐서 아무것도 모르는 저도 잘 알아들을 정도로 상세하게 설명해주셨어요.

강원도에 2대있는 기계인데, 정면, 좌, 우 얼굴의 세면을 촬영해서 지금 제 피부 상태가 어떤지 정확하게 봐주는 기계라고 하시더라고요. 두근두근두근

촬영은 얼마 안 걸렸고, 금방 제 피부 나이부터, 어떤 부분이 문제고, 어디를 보충해줘야하는지 상세하게 나오더라고요.

저는 모공과 홍조가 스트레스였는데, 생각보다 피부 수분이 부족해 탄력이 떨어져있었고, 주름도 많다고하셨어요.

심지어 여드름균이 확인 됐는데 제가 지금은 얼굴에 여드름이 없거든요. 사장님께서 혹시 예전에 여드름 있었던적 있냐 라고 물어보셨는데

고등학생때 얼굴 전체가 여드름 천지였었는데 성인 되자마자 여드름이 사라졌었거든요. 그때 기억을 말씀드렸더니 그래서 나왔구나 하시더라고요. 정말 기계에 사진 3번 찍은거로 제 적나라한 피부상태를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

참고로 제 피부속 수분은 왼뺨 10퍼 오른뺨 12퍼로 굉장히 건조한 상태였어요 ㅠ.ㅠ.. 요런 데이터를 토대로 사장님께서 저에게 적합한 피부관리코스를 추천해주셨고, 저는 수분진정케어를 받았어용!

안녕 나의 침대? 참고로 얕은데 엄청 푹신해서 1시간동안 한 자세로 누웠는데 엄청 편하고, 코까지 골면서 잤어요 ㅋㅋ

맨얼굴인 상태라 건조하기 대문에 스킨으로 살짝 정돈해주고 팩을 올려주셨어요. 동그란 팩이라 군데군데 잘 케어가 되더라고요. 팩만으로도 벌써 얼굴이 촉촉해진 기분이었어요.

두번째는 로션느낌의 젤형을 얼굴에 골고루 발라주신다음에 저 기계를 통해서 얼굴 속 수분을

저처럼 홍조가 있거나 얼굴에 수분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케어라고 하셧는데 수분, 보습 위주고, 정제수가 없다고 하셨어요.

따갑거나 아픈 기색없이 따뜻한 기계가 얼굴을 천천히 쓸어내려주는 기분이었는데, 사장님께서 보시더니 이 케어만으로도 효과를 많이 볼 얼굴 타입이라고 해주셔서 오오 얼마나 효과 좋을까 했는데

 
 

자세가 조금 다르지만 같은 각도에서 찍었거든요.

왼쪽이 관리 받기 전, 오른쪽이 후

포토샵 하나도 안했는데, 얼굴이 매끈해지고 콤플렉스였던 큰 광대가 들어가고 피부가 굉장히 촉촉해졌어요.

수분이 부족하고, 탄력이 떨어져서 다소 쳐졌던 피부가 수분이 끌어올려져서 조금 탄력이 붙으니 얼굴형이 정돈된 거라고하셨어요 대바악!!! ㅠ.ㅠ

수분케어를 받고난 직후 제 피부 속 수분은 63%가 됐습니다 헤헤. 시간과 금전적인 여유가 된다면 3일에 한 번 다니고 싶을 정도로 진짜 편했고, 피부도 충분히 건강해진 시간이었습니다 ㅠ.ㅠ

관리가 너무 좋고, 태어나 피부샵을 처음 간 거라 효과를 확실하게 본 거 같은데, 사장님께서 친절하시게 처음부터 끝까지 어떤 부분이 문제고, 어떤 부분을 보충해야하는지 피부알못 사람도 이해할 수 있도록, 쉽게 설명해주셔서 더더더 좋았던 시간이었어요.

 

오늘을 기회로 어떤 방향으로 피부 관리를 해줄 건지 머릿속으로 정리가 됐어요. 자주 가고싶지만 현실을 고려해 한달에 1~2번 정도는 춘천 뷰티디블룸에서 상담받고, 피부 관리도 받고 계속 가꿔나가보려고요.

저는 대만족했습니다!

 

#춘천피부관리 #춘천웨딩관리 #춘천여드름관리 #거두리피부관리 #춘천뷰티디블룸 #뷰티디블룸거두점 #뷰티디블룸 #춘천피부샵 #피부관리 #솔직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