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채우기

춘천 유미카츠 :: 토마호크를 통째로 튀긴 춘천일식돈까스 맛집

도채우 2022. 5. 2. 11:49
반응형

 

토마호크 붐이 분 요즘

춘천에서도 토마호크를 착한 가격에 먹을 수 있고,

떡볶이나 로제 파스타와 함께 이색적으로 맛볼 수 있다는

춘천온의동맛집 유미카츠에 방문했어요.

 
 

춘천 풍물시장 입구 근방에 위치한 가게

예전에 미스터스시 가게를 운영했던곳에

유미카츠가 있어요.

입구에 유미카츠 풍선간판을 보셨다면 오른쪽으로 꺾어 쭉들어가면 돼요.

 
 

문에 들어서자마자 키오스크가 있는데

자리를 먼저 잡은 다음에 셀프로 주문하면 돼요.

저는 토마호크카츠와 떡볶카츠, 미니소바를 주문했어요.

 

가게 내부가 아담하고, 2층으로 돼있어요.

점심때 되니 북적이더라고요. 직장인듯 맛집!

4인테이블기준 1층에 4개 2층에 5개정도 있어요.

 

유미카츠는 요리를 제외한 모든것을 스스로해야돼요

주문 - 세팅 - 메뉴받기 - 반납 모두 고객이 해야돼요.

맘편히 식사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강추해요.

 
 
 

셀프바에 냅킨, 종이컵, 물, 야채, 소스, 단무지 등등

본인 스스로 필요한 걸 셀프바에서 가져가야돼요.

 
 

2층 같은 경우 이렇게 엘레베이터가 있어서

본인이 주문한 번호가 뜨면 엘레베이터로 가서

직접 가져다 먹으면돼요. 저처럼 엄청 내향적인 사람에겐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시스템! 내 일은 모두 내가 한다!

토마호크카츠, 떡볶카츠

토마호크카츠

요즘 토마호크 토마호크 말이 엄청 많던데

비싸서 엄두도 못냈었거든요. 한 번 먹어보고 싶다고는 생각했는데 춘천 유미카츠에서 목표 달성!

토마호크 그것도, 뼈에붙은 두툼한 한덩이를 바삭한 돈까스로 즐길 수 있고, 가격까지 착하더라고요.

 

밥과 국 그리고 샐러드와 밑반찬과 깔끔히 나온

생각보다 꽤 컸던 토마호크 보자마자

'이집 본격적으로 고기튀겨주는 집이구나' 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

검색하면 볼 수 있는 엄청 큰 뼈에 붙어있는 4~5인분정도 되는 토마호크는 아니에요

기다란 뼈에 살코기가 한덩이 푸짐하게 붙어있는

약 1.5인분에서 2인분 버전 토마호크라고 보면 돼요.

튀김옷이 바삭하고, 고기는 두툼해서

써는 내내 사각사각소리가 나요.

고기가 부드러워서 쉽게 썰리더라고요.

이 두께를 튀기는데 어떻게 안타지?!@!

고기 자체가 탄력있고, 튀김옷이 고기에 착 붙어있어서

써는데 분리되거나 흩어지지 않았어요 이거 진짜 굿

튀김옷이 얇고, 고기와 붙어있어서

바삭한 튀김과 부드러운 고기를 한 번에 느낄 수 있어요.

가운데를 썰수록 고기가 두툼해지는데

육즙도 많고, 엄청 부드러웠어요.

고기가 두꺼워 냄새나지않을까 했는데

소스없이도 먹을 수 있었어요.

맛있게 튀긴 튀김옷을 입은 육즙품은 고기

떡볶카츠

돈까스에 떡볶이가 살짝 얹어진줄 알았는데

떡볶이 한대접 위에 바삭한 돈까스가 온라가있었어요.

 

단무지와 고추 장아찌, 깍두기

그리고 샐러드와 함께 나온 떡볶카츠

토마호크카츠와 다르게 밥이 없는데 그 이유는

떡볶이로 충분히 탄수화물을 채울 수 있기 때문!

귀여운 메추리알도 1개 살포시 올라가 있습니다.

돈까스 왜 튀김 가루도 여분으로 함께 얹어져있는데

떡이나 오뎅 찍어서 먹으면 존맛탱~!

사장님이 정말 배우신분이구나 싶었던게

떡볶이 떡이 진짜 맛있는 밀떡이라 너무 맛있어요.

돈까스 맛집이라고 하는데 떡볶이도 맛있는 집.

근데 떡볶이가 상당히 매콤하더라고요

(참고로 전 신라면이 조금 매운사람)

몇분 끓였는지 물어보고 싶을 정도로 잘 끓이셨어요.

뿔지 않았는데 충분이 끓여진 밀떡과

엄청 바삭한데 고기는 부드러운 돈까스의 조합

유미카츠는 튀김옷이 고기랑 착 붙어있어요.

튀김이 떨어진다던가 고기랑 벌어진다라는 게 없이

바삭한 튀김옷이 촉촉한 고기를 꽉 잡고 있으니

소스 찍어먹기도 좋고, 그냥 먹기도 좋아요.

미니 메밀소바

1인분사이즈 메밀소바도 판매하는데

춘천 유미카츠 메인 요리 양 상태를 보니

1인분 메밀소바 시켰으면 남겼을 게 분명했습니다.

미니 우동, 미니 메밀소바도 메뉴로 판매하고 있으니

한번 추가해서 드셔보세요. 꽤 맛있어요.

시원한 국물이 돈까스의 기름을 싸악 내려주더라고요.

추천이 많았던 토마호크카츠와 떡볶카츠를 먹어봤는데

다른 돈까스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어요.

않이 어떻게 고기랑 튀김이 저렇게 착 붙어있지..

토마호크카츠는 입안 가득 고소함이 가득차고

고기가 두툼해서 그런지 '입안 가득 고기..!' 딱 이느낌

떡볶카츠는 '돈까스도 맛있는데 떡볶이도 맛있다; 와;'

딱 이느낌이에요.

 

동영상으로 한 번 보시면서

저와 함께 간접체험해보세요! 다시 보는데 행복하네요.

 

 

 

#온의동맛집 #퇴계동맛집 #남춘천역맛집 #춘천일식돈까스 #춘천메가박스맛집 #춘천롯데마트 #춘천풍물시장맛집 #춘천점심특선 #춘천온의동맛집 #춘천퇴계동맛집 #춘천삼천동맛집 #춘천숨은현지인맛집 #춘천현지인맛집 #춘천역맛집 #춘천밥집 #춘천데이트코스맛집 #춘천이마트 #춘천중도 #춘천혼밥먹거리 #토마호크 #토마호크카츠 #떡볶이맛집 #돈까스맛집 #가성비좋은 #직장인맛집 #직장인점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