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채우기

강릉 루웰 스테이크하우스 :: 가성비좋은 강릉 스테이크맛집 B세트

도채우 2022. 6. 22. 14:58
반응형

가성비좋은 강릉 스테이크맛집 :: 강릉 루웰스테이크하우스

이번에 강릉여행을 가게 됐는데

여행간 김에 근사한 곳에서 스테이크 썰고 싶었거든요.

여행 경비는 장난 아니었지만! 맛있는걸 잔뜩 먹고싶엉!

그래서 가성비좋은 강릉 스테이크맛집

강릉 루웰 스테이크하우스에 방문했어요.

정기휴무인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 영업이고,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 ~ 5시예요.

 
 
 

건물 2층에 위치한 루웰 스테이크하우스

주차공간이 넉넉하고, 실내/실외에서 식사할 수 있어

연인이나 지인 또는 가족끼리 강릉여행을 갈 때

분위기 내고 싶다면 방문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단품으로 주문도 가능하고, 세트 메뉴도 있는데

세트 구성으로 주문하는 게 더 알차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저랑 남자친구는 고기도 좋아하고, 파스타도 좋아해

B세트로 주문했어요.

가성비좋은 강릉 스테이크맛집 :: 강릉 루웰스테이크하우스

B세트 (등심스테이크, 베이비백립, 투움바파스타)

B세트를 시키면 메인메뉴로 파스타(선택가능), 등심스테이크, 베이비백립 이렇게 3가지가 나와요.

이 구성만으로도 엄청 알찬데 물론 식전빵이랑 스프 그리고 음료 (인원당)도 포함이에요.

가성비좋은 강릉 스테이크맛집 :: 강릉 루웰스테이크하우스

식전메뉴 (빵, 스프, 음료)

식전 빵이랑 스프 그리고 인원당 음료가 제공되는데

 

이 진짜 따끈하고 폭신한게 부드럽고 고소했어요.

함께 나온 블루베리 쨈에 찍어먹어도 맛있는데

쨈이 상큼하고, 달달해요. 고소함 + 달달 = 사랑

가성비좋은 강릉 스테이크맛집 :: 강릉 루웰스테이크하우스

스프는 단호박스프로 적당히 달달하고 고소해서

직전 속을 부드럽게 해주고, 구미를 당기게해줬어요.

가성비좋은 강릉 스테이크맛집 :: 강릉 루웰스테이크하우스

탄산이랑 자몽 중에 선택할 수 있는 음료!

자몽을 택했는데 꼭! 충분히 섞어서 드세요.

원액이 바닥에 깔려있어서 그냥마시면 밍밍해요.

가성비좋은 강릉 스테이크맛집 :: 강릉 루웰스테이크하우스

제가 피클은 못먹어도 오이김치는 먹는데

밑반찬으로 오이김치가 나오더라고요.

상큼한게 입안을 깔끔하게 만들어줘서

메인음식이 무한으로 들어가요 bb

가성비좋은 강릉 스테이크맛집 :: 강릉 루웰스테이크하우스

투움바 파스타

춘천 아웃백이 사라져서 면이 도톰한 투움바 파스타가 그리웠는데 강릉 루웰스테이크하우스에서 그 한을 풀었어요. 적당히 꾸덕꾸덕한 투움바 파스타가 양도 많고

 

양송이, 양파, 새우 토핑이 알차게 들어있어요.

소스가 진짜 꾸덕꾸덕하고, 넓찍한 면 사이사이에

간이 너무 잘 베서 맛있었어요.

소스에 식전 빵 찍어먹어도 맛있엉bb

맵지 않고, 느끼하지않아 담백한 투움바 파스타

다음에 방문할때는 조금 더 맵게 해달라고하게요.

그렇게 먹어도 맛있을거같아요.

가성비좋은 강릉 스테이크맛집 :: 강릉 루웰스테이크하우스

등심스테이크

등심 380g이 이렇게 많은 양이구나 싶을 정도로

엄청 두툼하고, 사이즈가 컸어요.

대부분 세트메뉴로 주문하면, 양이 줄어드는데 단품이랑 그램수가 같더라고요.

 

굽기는 미디엄웰던인데 육즙이 꽉찼고, 부드러웠어요.

등심인데도 부드럽고, 소스없이 먹을 수 있을정도로

고기 잡내나 누린내가 없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고기 사이즈가 컸어요. 가성비 굿

함께 나온 구운 양파, 버섯, 브로콜리도 맛있었고.

스테이크 옆에 있는 소스통 보이시죠? 조금 달달하면서 되게 고소한 소슨데 소스도 맛있어요.

가성비좋은 강릉 스테이크맛집 :: 강릉 루웰스테이크하우스

베이비 백립

사장님 남는게 있을까? 싶을 정도로

B세트 구성 진짜 알차고 혜자더라고요.

등심스테이크도 크고, 두툼하게 나왔는데 베이비 백립도 사이즈가 제법 컸어요.

 

혹시 베이비가 그.. 자이언트 베이비...¿

뼈에 살코기가 알차게 붙어있더라고요.

집이었음 손으로 들고 뜯었을텐데 ㅠㅠ

사이드로 후렌치후라이도 나왔는데

두툼한 감튀먹고싶어서 숙소 돌아가는길에 맘스터치 감튀라도 포장해야하나했는데 루웰 스테이크하우스에서 먹었어요. 감자튀김 짱 두툼하고, 부드러웡 ㅠ.ㅠbb

 

뼈 사이사이에 붙은 살이 진짜 알차고,

소스가 안까지 잘 베여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양이 많다보니 먹다보면 음식이 식는데 딱딱해지지 않고, 고기는 부드러워서 끝까지 싹싹 다 맛있게 먹었어요.

 

#강릉 #강릉맛집 #루웰스테이크하우스 #강릉스테이크맛집 #강릉파스타맛집 #가성비좋은양식 #강릉여행 #강릉파스타 #강릉스테이크 #강릉아웃백 #강릉루웰스테이크하우스 #데이트코스 #강릉커플여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