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채우기

춘천 드래곤웍스 :: 분위기좋아 데이트코스로 추천하는 강원대후문술집

도채우 2022. 5. 9. 08:56
반응형

강원대학교후문술집 춘천 드래곤웍스 :: 분위기좋은 술집 추천

5월5일 어린이날 덕분에 금방 금요일을 맞이해

오늘은 아주 특별한 곳을 방문했어요.

홍콩영화의 한장면을 그대로 담은듯한 분위기좋은 강원대후문술집 드래곤웍스를 소개해드릴게요!

강대 먹자골목에 위치해있는 춘천술집 드래곤웍스

 

강원대학교후문술집 춘천 드래곤웍스 :: 분위기좋은 술집 추천

축협사거리 근방에 위치한 골목인데

강대 꼴뚜바우 골목에서 조금 더 들어가면 있어요.

 

밖에서 보이는 가게규모 대비 테이블 수가 많아서

지인들과 여유롭게 술을 마실 수 있어요.

분위기 너무 좋지않나요? 춘천 데이트코스로도 추천드리기 좋다고 생각했어요. 술이 절로 땡기는 곳bb

강원대학교후문술집 춘천 드래곤웍스 :: 분위기좋은 술집 추천

비프 몽골리안, 사천식 깐풍육, 해물 짬뽕면, 멘보샤

처음처럼과 카스 이렇게 주문했어요.

금요일의 나는 모든 걸 내려놓고 맘편히 폭식한다..!

 

술과 살짝 볶은 땅콩 그리고 짜사이 간단한 밑반찬이 나왔어요. 양꼬치가 생각나는 조합 ㅠ 하..배고파

강원대학교후문술집 춘천 드래곤웍스 :: 분위기좋은 술집 추천

전반적인 인테리어 분위기랑 식기도구, 메뉴까지 모두

홍콩 영화가 생각날 정도로 감성감성했어요.

강원대학교후문술집 춘천 드래곤웍스 :: 분위기좋은 술집 추천

비프 몽골리안, 사천식 깐풍육, 해물 짬뽕면, 멘보샤

처음처럼, 카스

강원대학교후문술집 춘천 드래곤웍스 :: 분위기좋은 술집 추천

비프 몽골리안

비프 = 고기라는 말에 믿고 주문했는데 굿 초이스!

나중에 궁금해서 찾아보니까 미국식 중화요리래요.

몽골과는 관련이 없지만 비프 몽골리안이라 불리다니!

야채와 마늘쫑이 함께 단짠한 소스에 볶여져

야채와 함께 어우러진 소고기요리

고기가 생각보다 큼직큼직한게

생각보다 음식 양이 많았어요.

걸쭉한 불고기 소스에 뽀닥하게 볶은 맛이고

잡내가 없어요. 그래서 소고기 못먹는 저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물론 따뜻할 때 먹는 게 제일 맛있어요.

식어도 맛있었는데, 소스랑 마늘쫑이 한몫했어요.

식으면 딱딱해져야하는데 촉촉하고, 부드럽더라고요.

 

강원대학교후문술집 춘천 드래곤웍스 :: 분위기좋은 술집 추천

멘보샤 (4ea)

멘보샤 맛집을 찾고있었는데 메뉴판에 있어서

기대안하고 주문했는데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함께 나온 소스에다 찍어 먹어도 맛있는데

저는 소스에 안찍고 그냥 먹어도 바삭한게 맛있었어요.

중간에 새우도 알차게 들어가있어서 한입에 다 안 먹고

나눠먹었어요. 기름도 적당해 고소했고, 맛있었엉 ㅠㅠ

강원대학교후문술집 춘천 드래곤웍스 :: 분위기좋은 술집 추천

해물짬뽕면

사실 고기와 튀김류를 주문했고, 술과함께하는 자리라

해장될만한 시원한 국물류가 땡겨서 차돌마라탕면이랑 고민했는데 개운함을 찾는다면 해물짬뽕면을 추천한다고하셔서 주문했어요.

 

그결과 술이 쭉쭉 들어갔습니다 ^.ㅠ

해물베이스 짬뽕면이라 그런지 개운하고

적당히 매콤한게 깔끔해서 다른 안주가 계속들어가요.

면도 있어서 탕류 주문할거면 해물짬뽕면 추천해요.

강원대학교후문술집 춘천 드래곤웍스 :: 분위기좋은 술집 추천

사천식 깐풍육

이날따라 먹신이 강림했는지 다른 안주도 다먹었는데

다른 안주도 먹고싶어서 주문한 사천식 깐풍육

사실 사천식이라고해서 매울줄 알았는데 안매워요.

맵찔이인 저도 물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튀김은 바삭하고, 소스가 적당히 베인 튀김안주라

맥주랑 진짜 잘 어울려요. 고기가 튀김옷을 딱 맞게 입어서 진짜 맛있었어요 ㅠㅠ

함께 나온 양상추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어요.

안물리고 계속 쭉쭉 들어가는 마성의 안주

 

 

분위기도 좋고, 무엇보다도 안주 맛집이라

술이 계속 들어가더라고요. 음식양도 많고, 가게 bgm 선정도 굉장히 인테리어랑 어울려요.

게다가 쇼파 등받이가 높은 편이라 룸에서 마시는 느낌!

데이트코스로도 좋겠다 싶더라고요.

강원대후문술집 추천하고, 재방문의사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