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채우기

최저가주류 바다로풍덩 부평래미안점 :: 부평밀키트 대박인곳

도채우 2022. 9. 8. 15:50
반응형

업체명: 바다로풍덩 부평래미안점

영업시간: 오후6시~12시 주류판매시간 / 그외시간 안주밀키트만판매

위치: 인천광역시 부평구 길주남로10번길 21

부평무인마켓, 부평밀키트, 최저가주류, 100가지안주

바다로풍덩 부평래미안점 :: 부평 가성비좋은 밀키트

밖에서 먹는것도 좋지만 집에서 편하게 안주랑 가볍게 술마시고 싶을 때 추천하는 곳이에요.

안주와 술이 엄청 다양하고, 없는 게 없는 부평무인마켓 바다로풍덩 부평래미안점에 방문했어요.

바다로풍덩 부평래미안점 :: 부평 가성비좋은 밀키트

부평구청 근방에 위치해 있는 무인마켓인데 아무래도 술을 판매하다보니 사장님이나 알바생이 계셨어요.

입구에 카드를 삽입할 수 있는 기계가 있는데 가게로 들어가기 전 기계에 신용카드를 넣어야 문이 열려요.

제가 갔을 땐 사장님이 계셔서 문을 열어주셨어요.

참고로 오후 6~12시에만 주류 구매가 가능하고, 이때는 사장님이 계셔서 성인확인을 하세요.

그 외 시간에는 술과 함께 하기 좋은 다양한 종류의 안주들을 구매할 수 있어요.

 

전국 최저가 편의점보다 최대 5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하더라고요. 게다가 리뉴얼 이벤트로 인기메뉴를 파격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제가 갔을 때 혼술 구운 먹태는 이미 품절이었고, 파인애플 샤베트는 3덩이만 남았어요 ㅠ.ㅠ

파인애플 샤베트 한덩이 구매했는데 아오아오 3덩이 다 살걸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후후

바다로풍덩 부평래미안점 :: 부평 가성비좋은 밀키트

가게 규모가 크진 않지만 주류와 안주가 엄청 알차게 빼곡히 진열돼있더라고요. 맥주와 소주부터 양주, 와인까지

 

입구에 셀프계산대와 안주를 찍어먹기위한 소스 그리고 술을 담을 수 있는 바구니가 있어요.

구경하다보면 이거저거 여러개를 담게 되니 바구니를 들고 입장하는 걸 추천해요. 나는야 소확행공주 키듀키듀

바다로풍덩 부평래미안점 :: 부평 가성비좋은 밀키트

 

할인행사 안주부터 시그니처 안주 베스트안주, 과일 샤베트, 밀키트가 냉장고에 빼곡히 들어있어서 보기만해도 즐겁고, 종류가 많아서 엄청 고민하게 되더라고요.

대부분 가볍게 즐기기 좋은 양으로 담겨져있고, 종류가 엄청 다양하더라고요.

 
 

베스트안주와 과일샤베트 그리고 밀키트도 있는데 베스트 안주는 주고 건어물 종류예요. 보기만해도 맥주가 땡기는 맛있는 안주!

과일 샤베트 종류도 엄청 많더라고요.

샤인머스킷 샤베트랑 수박샤베트 그리고 코코넛샤베트까지. 파인애플이랑 코코넛 같은 경우 진짜 과일껍데기 안에 샤베트가 담겨있는거라 나중에 파티용으로도 쓰면 좋겠다 싶었어요. 파인애플 샤베트 다 살걸 ㅠㅠ

 

바다로풍덩 부평래미안점 :: 부평 가성비좋은 밀키트

초콜렛이랑 말린 과일과 견과류 그리고 과자도 있었어요. 건어물 종류만 있는게 아니라 가볍게 먹기좋은 곡물 안주류도 있더라고요.

냉장고에 1인분 정도로 작게 소분돼 판매되는 안주가 있다면 요 코너는 안주를 꽤 넉넉하게 대용량으로 판매하는 코너예요.

주류 코너

 

바다로풍덩 부평래미안점 :: 부평 가성비좋은 밀키트

이젠 한주의 피로가 싹 가시는 굿코너!

세계 맥주와 국산 맥주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소주를 파는 주류 코너예요. 엥간한 편의점 맥주들을 한곳에 다 모아놓았다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맥주랑 소주가 엄청 다양하게 진열돼있었어요.

뭘 망설여! 바구니에 담아벌엿!

참고로 와인이랑 양주도 있어요. 주류가 엄청 다양했어요. 다 체크해놔쓰.. 다음 기념일때 또 방문해서 또 사가야지 헤헤

음료 코너

사이다랑 토닉 워터도 따로 구매할 수 있어요.

저처럼 술을 못 마시는 사람들을 위한 나름의 어른공간

바다로풍덩 부평래미안점 :: 부평 가성비좋은 밀키트

 

구경하면서 하나 둘 담다 보니까 꽤 골랐더라고요.

바구니까 무거워서 두손으로 들게되는 마법! 분명 엄청 많이 담았다고 생각했는데 워낙 개당 가격이 저렴하고, 할인메뉴도 있다보니 엄청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집가서 여유롭고, 배부르게 먹어야지 캬캬~

너무 무거워서 두봉지로 나눠 들었는데도 결제 금액이 얼마 안나와서 행복했어요. 소확행인척하는 대확행!

바다로풍덩 부평래미안점 :: 부평 가성비좋은 밀키트

참고로 15000원 이상 구매 시 꿀땅콩 증정 이벤트 진행중이더라고요. 다음엔 오징어 해씨볼을 목표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