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채우기

노량진맛집 연가 :: 가성비좋은 오겹살, 삼겹살, 도시락, 냉면 맛집

도채우 2022. 9. 12. 21:13
반응형

업체명: 노량진 연가

영업시간: 매일 11:00 ~ 03:00

연락처: 02-812-1411

위치: 서울 동작구 만양로 89-1 광보한의원

단체석,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노량진회식, 노량진고깃집

노량진 3번출구 근방에 위치한 노량진고기집 연가에 방문했어요. 여기 오겹살, 삼겹살 말고도 다양한 고기를 괜찮은 가격에 먹을 수 있는 맛집이에요.

 
 
 
 
 
 
 
 
 
 
 
 
 
 
 
 
 
 
 
 
 
 
 
 

밖에서 봤던것보다 가개 내부가 굉장히 넓었어요. 테이블도 많았는데 저녁시간 되니까 테이블이 꽉차더라고요.

나만알고 싶었던 맛집이었는데..! ㅠ.ㅠ

제주 생오겹살, 연가 생삼겹살, 꼬들살, 돼지 양념구이, 양념 갈매기살, 돼지 막창, 소 갈빗살, 진 꽃살, 한우 육회 등 고기 종류가 엄청 다양하더라고요. 식사류도 굿

저는 친오빠랑 함께 제주 생오겹살, 연가 생삼겹살, 돼지양념구이 2인분 옛날 도시락, 비빔냉면, 해물된장뚝배기를 주문했어요. 폭식 가자~

다양한 밑반찬

 
 

밑반찬이 굉장히 다양했어요. 고기랑 함께 먹기 좋은 채소류부터 소스랑 양파절임(이게 진짜 중요함) 엄청 다양해서 스타일에 맞춰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시원한 도토리묵 냉채 너무 맛있엉!!

묵도 넉넉하게 들어있고, 노량진 연가는 양념간을 굉장히 잘하는 거 같아요. 아우 너무 맛있엉 ㅠ.ㅠ

 

고기 익기전까지 가만히 계실건가요? 아! 옛날 도시락이 있는데 이건 지나칠 수 없지! ㅋㅋㅋ 진짜 제대로 나오는 옛날 도시락이에요.

밥도 반찬도 계란후라이까지 엄청 넉넉하고, 크더라고요. 4000원밖에 안되는데 가성비 굿 마구마구 흔들고

슥슥 비벼서 이렇게 한숟갈 크게 먹으면 이곳은 천국!

절대 안 짜고 고소하고, 너무 맛있어요. 밥도 고슬고슬하고 양념이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제주 생오겹살 (1인분)

연가 생삼겹살 (1인분)

오겹살이랑 삼겹살 그리고 양념구이는 굽는 판이 달라서 어떤 걸 먼저 먹을지 물어보시더라고요.

생고기를 먹은 다음에 양념고기를 먹어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라는 아버지의 말씀을 떠올리며 생고기부터구웠어요.

 

(좌) 오겹살 (우) 삼겹살

참고로 더 두툼하고, 사이즈가 큰게 오겹살이라고 하시더라고요. 두툼한 고기는 언제든 옳고 옳다!

잡내 하나 안나고, 되게 촉촉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비계도 적당히 있고, 살코기도 엄청 부드럽고 너무 숯불도 적당해서 고기가 타지않고 적당히 잘 익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부추나 양념절임에 함께 먹으면 더 맛있어요. 고기 자체가 신선하고, 부드럽고, 잡내가 없어서 어떻게 먹든 맛있더라고요 ㅠ.ㅠ//

 

보자마자 와! 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두툼하고, 사이즈가 컸어요. 2인분 주문했는데 진짜 실컷 먹었어요.

고기 사이사이에 양념이 잘 베어있어서 좋았어요. 진짜 소스 맛집이라는게 노량진 연가가 간을 너무 잘 맞춰서 밑반찬도, 고기도 짜지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빛깔좋고, 숯도 적당해서 굽는 내내 즐거웠어요. 어떻게 잡내하나 없이 양념도 군데군데 잘 베였고 부드럽지?ㅠ

사이드 메뉴 (비빔냉면, 해물된장뚝배기)

돼지 양념구이 다 익을때까지 그냥 기다리실건가요? 양념고기는 냉면이랑 함께 먹어야 제 맛인 법!

비빔냉면 나오자마자 내심 무심한 척 슥슥 비볐는데 아니진짜 사장님.. 요리 너무 잘하시는 거아니에요..? 소스 진짜 미쳐따 ㅠ.ㅠ 면도 꼬들꼬들하고..하..

가성비 너무 좋았습니다 ㅠ.ㅠ

해물된장뚝배기 (밥공기별도)

참고로 해물된장뚝배기는 밥공기가 별도라 따로 추가해야돼요. 참고로 이거 제발 꼭 시켜드세요.

뚝배기가 다른 가게처럼 작은 1인용 사이즈가 아니라 커요. 뚝배기만 큰 게 아니라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도 엄청 많아요. 두부랑 무, 양파, 호박 엄청 다양하게 많이 들어있고, 해물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새우랑 꽃게가 큼직큼직한게 들어있어요.

국물이 '짜지'않고 엄청 시원한게 살짝 매콤해서 더 맛있어 ㅠ.ㅠ 입안이 너무 개운해지고 진짜 얼큰하더라고요. 너무 맛있었어 ㅠ.ㅠ 밥 두 공기 시킬까 고민했는데 고기랑 냉면이 남아서 절제했어요.

양념갈비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메뉴도 다양하고, 맛도 너무 좋았던 노량진 연가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시고, 가성비 굿굿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나만알고 싶은 맛집인데 이미 너무 유명해진 노량진 고기집!

다양한 sns 이벤트도 있으니 확인하고 두배로 즐겨보세용~ 그럼 오늘도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