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채우기

마포구한정식 마포 색동저고리 :: 겸상으로 다양하게 먹어보기

도채우 2022. 9. 13. 10:15
반응형

업체명: 마포 색동저고리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연락처: 02-711-1211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남/녀 화장실 구문, 제로페이

마포구맛집 마포 색동저고리 마포구한식맛집

한국인은 바로 밥심! 그렇기 때문에 항상 체력과 건강을 위해서 밥 한끼 든든하게 먹는게 안부가 될정도라 오늘도 건강을 챙기기 위해 맛있는 한식맛집 마포 색동저고리에 방문했어요. 2만원에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가성비좋은 한식맛집이라고요!

 
 

마포역 3번 출구에 위치해있는 색동거로기는 멀리서봐도 색동저고리 입구구나 싶을 정도로 단아한 간판이 있어요. 입구부터 한식맛집의 기운이 느껴지지않나요?

 
 

개인적으로 외부보단 내부가 더 좋았던게, 입장하자마자 한식맛집의 기운이 확 느껴지더라고요. 고슬고슬 맛있는 밥냄새부터 맛있는 학식의 향도 느껴지고요.

메뉴&가격

 
 
 
 
 

1인분의 양으로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코스 메뉴부터 좋아하는 메인메뉴 중심으로 먹을 수 있는 단품메뉴까지!

종류가 너무 다양하고, 다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이라 어떤거로 주문할지 고민이 엄청 많았어요.

그 어떤거 하나 포기할 수 없었기 때문에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한상차림 겸상으로 주문했어요.

한상차림 겸상(2인)

마포구맛집 마포 색동저고리 마포구한식맛집

겸상은 2인이상부터 주문이 가능하고, 죽, 야채샐러드, 고기잡채, 탕평채, 닭가슴살냉채, 들깨탕, 돔베보쌈, 삼색전 또는 쌈요리, 떡갈비, 고등어구이, 영양돌솥밥, 각종반찬류, 후식 순서로 메뉴를 엄청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요.

 

양식 코스처럼 하나하나 다 먹고 나오고가 아니라 다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 구성이라 여러가지 메뉴가 연달아 나오는 구성이에요.

 

 

너무 고소하고, 부드러웠던 죽과 들깨탕.

제가 고소한맛을 너무 좋아해서 진짜 국물 한 방울 안남기고 다 마셨어요 너무 고소해 ㅠ.ㅠ//

마포구맛집 마포 색동저고리 마포구한식맛집

야채 샐러드

채소가 신선하고, 위에 얹어진 들깨소스랑 엄청 잘 어울리더라고요. 입맛을 돋구기 좋은 훌륭한 한국식 에피타이저.

마포구맛집 마포 색동저고리 마포구한식맛집

고기잡채

잡채 진짜 맛있었어요. 후기들중에 잡채 맛있다는 후기가 많아서 기대하고 방문했는데 윤기가 좌를 흐르고, 엄청 고소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따로 추가주문하고싶을 정도

탕평채

꼬들꼬들한 면식감과 김가루가 엄청 잘어울리는 반찬중에 하나! 집에서 만들어먹자니 뭔가 귀찮고, 사먹자고하기엔 애매했었는데 이렇게 겸상에 반찬으로 나와서 맛있게 먹을 수 있으니 좋았어요.

닭가슴살냉채

시원한 반찬인데 고소한 닭가슴살이 들어있어서 말그대로 몸에좋은 맛있는 반찬이었어요. 여름 끝물이라해도 아직 더워서 시원한 반찬이 땡겼는데 적당히 상큼한 소스와 닭가슴살의 만남은 사랑이었어요.

마포구맛집 마포 색동저고리 마포구한식맛집

서비스로 나온 새우초밥! 새우초밥 맛있는건 모두 아시죠? ㅋㅋㅠ.ㅠ 또 먹고싶은 어른이었습니다.

돔베보쌈

보쌈 ㅠ.ㅠ 너무 맛있었어요. 잡내없이 고소하고, 부드러운 보쌈에 무말랭이와 새우젓을 얹어 배추에 싸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처음에는 네점만 나와서 조금 아쉬웠지만 워낙 반찬이 다양하고 많아서 저정도도 충분해요.

다음에 방문할때는 단품으로 주문해서 먹어야지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마포구맛집 마포 색동저고리 마포구한식맛집

떡갈비

떡갈비를 먹을 때 즈음 속이 좀 찼어요. 야금야금 먹는거같았는데 양이 꽤 되더라고요. 그래도 맛있는걸보니 계속 쭉쭉 들어갔어요! 아몬드가 올라간 고소하고, 담백한 떡갈비 밥에 얹어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마포구맛집 마포 색동저고리 마포구한식맛집

고등어구이

엄청 실하고 큼직한 고등어 구기 한마리가 나왔어요. 비린내 안나고, 생선이 엄청 부드러웠어요.

제가 구울때는 종종 태우거나 너무 바싹 구워서 질겼는데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데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마포구맛집 마포 색동저고리 마포구한식맛집

영양돌솥밥, 각종반찬류(6종)

반찬이 엄청 나왔는데 그 외에도 밑반찬이 6종류나 깔렸어요 ㅠ.ㅠ 너, 너무 맛있는데 양이 진짜 어마어마하더라고요. 이 구성이 명당 2만원밖에 안한다니

마포구맛집 마포 색동저고리 마포구한식맛집

돌솥밥이라 그런지 엄청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반찬도 다양하고 맛있으니 배가 불러도 밥이 계속 들어가는데 밥을 다 먹고 나면 돌솥밥의 묘미! 바로 물부어서 누룽지탕으로 먹기~

이렇게 배부르게 코스요리를 즐겼으며 남은 후식이 있어요! 후식으로 나온 식혜음료.

너무 걸쭉하지 않고, 맑은 음료라 입안을 개운하게 마무리 지어줬어요. 한식코스 겸상 너무 최고였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