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채우기

부평 피앤피키친 :: 피자, 파스타 맛집

도채우 2022. 9. 20. 10:30
반응형

업체명: 부평 피앤피키친

영업시간: 매일 11:00~23:50

(매달 1,3번째 화요일 정기휴무)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무선인터넷, 남/녀 화장실

 

피자하면 치킨이었는데 부평 피앤피키친에서는 피자와 파스타를 함께 판매해서 한 번에 먹을 수 있어요.

피자랑 파스타 조합 완전 굿인데 오늘 토익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피자와 파스타로 치료해주기로했어요!

삼산동 굴포천역 근방에 위치판 피앤피키친은 1층에 위치해있어요.

현영, 김정민, 붐, 샘해밍턴 등 매스컴에서 인정한 인천 3대피자라고하더라고요.

 

배달이나 포장 손님이 꽤 되던데 저처럼 방문 후 홀에서 먹는 손님도 있었어요. 홀도 넓고, 좌석이 꽤 돼요.

 

피자와 파스타 단품으로도 주문이 가능한데 음료 포함해서 가성비 좋게 함께 먹을 수 있는 세트 메뉴도 있어요.

저랑 언니는 피자와 1.5인분 파스타 그리고 음료나 맥주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클래식L피자세트를 주문했어요. 테이블마다 주문할 수 있는 타블렛이 있어서 저처럼 엄청 소심한 내향형 사람에겐 너무나도 편했던 가게예요.

피자는 슈퍼슈프림피자 (L사이즈), 파스타는 쉬림프 빠네 크림 파스타, 음료는 생맥주로 주문했어요.

옵션에 따라 추가 금액이 발생할 수 잇으니 메뉴판 꼭 확인하세요~

 
 

갈릭디핑소스랑 핫소스 그리고 파마산 치즈가루와 피클이 나왔어요.

그리고 사장님께서 야심차게 준비하신 요거트 소스가 나왔어요. 피자에 함께 찍어먹으면 엄청 맛있다고하셨는데 진짜 존맛탱! 그리고 무엇보다도 생맥주가 너무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오늘도 고생한 우리 너무너무 수고했다~ 내일도 열심히 해보자 아자아자 쨘!

클래식L세트 (피자+파스타+음료)

슈퍼슈프림피자

피자가 굉장히 컸어요. 토핑도 듬뿍듬뿍 아낌없이 올라가있어요.

치즈도 아낌없이 뿌려졌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페퍼로니는 짜서 별로 선호하지 않는데 부평 피앤피키친 페퍼로니는 짜지않고 야채, 지즈, 피자양념과 조화가 너무 잘 맞아서 적당히 고소하고, 담백한게 맛있었어요. 심지어 파인애플도 올라갔는데 얘도 잘 익혀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토핑이 아낌없이 들어가서 넘 좋았엉~!

오리지널 도우인데 너무 두껍지 않고, 얇음과 두꺼움 딱 그 중간이라 먹기도 편하고 너무 맛잇었어요.

온전히 토핑의 맛을 느낄 수 있었던 부평 피앤피키친

한조각 떳는데 치즈가 주욱 늘어나서 보는 눈도 즐거웠는데 맛까지 있어서 너무 좋아요.

포장 손님이 꽤 됐는데 홀도 넉ㄴ거하니까 저처럼 방문해서 바로 먹어도 좋을 거 같아요.

클래식L세트 (피자+파스타+음료)

쉬림프 빠네 크림 파스타

피자집에서 파스타를 판다고해서 사실 큰 기대 안했는데 대박 본격적으로 나오는 파스타 맛집이었던 것!

빠네 빵에 담겨나온 크림소스와 면도 적당하게 익혀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크림이 진짜 엄청 진하고, 고소했어요. 안에 버섯이랑 새우도 있어서 구성이 꽤 알찼어요. 1.5인분이라는데 2명이서 먹어도 배불러요.

사실은 파스타집을 하고싶으셨는데 피자까지 잘하셔서 둘다 판매하시는 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파스타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면 삶기 대박이었어요.

함께 나온 빵에 진하고 부드러운 크림 소스를 푹찍어서 먹으면 진짜 너무맛있어요 ㅠ.ㅠ 빠네빵도 존맛탱이었어요.

 

부평피자맛집 피앤피키친 이벤트

 
 

홀에서 해시태그 이벤트와 생맥주 행사를 했어요.

해시태그 참여하면 테이블당 1회 1,000원 즉시할인해준다고하더라고요.

게다가 생맥주행사는 무려 2잔 주문하면 1잔이 공짜! 여기 생맥주도 꽤 맛있던데 다음엔 2+1행사 참여해봐야지 헤헤

양이 너무 많아서 포장하기로 했습니다. 헤헤 M세트로 주문해도 2명이서 엄청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포장도 꽤 단단하고, 깔끔하게 해주시더라고요.

오늘의 피로를 부평피자맛집 피앤피키친 덕분에 해결할 수 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