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채우기

부평 마리제이케이크 :: 주문제작 앙금플라워 떡케이크

도채우 2022. 9. 21. 09:00
반응형

이케이크

영업시간: 10:00~ (인스타그램 참고 및 방문 예약 필수)

번호: 0507-1324-8132

부평 떡케이크, 부평 앙금플라워, 부개동 케이크, 부평케이크, 떡케이크 주문제작, 앙금플라워

 

 

 

부평 마리제이케이크는 부개역 근방에 위치한 떡케이크집이에요. 주상복합층 2층에 위치했어요.

주차공간은 따로 없고, 버스정류장이 많아서 교통편이 편해요. 참고로 맞춤제작 케이크기 때문에 꼭! 예약주문 후 방문하셔야돼요.

이번에 남자친구와의 400일을 기념해 마리제이케이크에서 떡케이크를 주문하기로 했어요.

몸에도 좋고, 맛도 좋고, 너무 특별하고 예쁜 마리제이케이크 덕분에 특별한 기념일을 보낼 수 있었어요.

 

포장도 너무 꼼꼼히 돼있고, 개인적으로 투명상자 케이스가 너무 센스있다고 생각했어요. 이렇게 예쁜 케이크는 모두가 봐야한다고! ㅠ.ㅠ

사장님께서 되게 섬세하셨는데 저같은 경우 초를 추가로 주문제작했는데 (케이크 토퍼도 주문제작 가능해요!) 케이크에 초를 꽂을 때 막대기 한 번 닦으라고 알콜솜도 주셨어요. 너무 섬세하셔서 감동//

섭취 및 보관 아내

떡케이크는 당일 제작,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고있고, 당일 상온에 보관해야된다고 하셨어요.

보존제를 첨가하지 않아서 하루가 지나면 떡이 굳는대요. 보존제를 첨가하지 않았다니 예쁜게 몸에도 좋네!

 

케이크가 남았을 경우, 소분해서 냉동보관 했다가 다시 먹을 때 찜기에 살짝 쪄 먹거나 전자레지에 물 한 컵과 함께 돌려주면 된대요.

 

떡케이크 위에 분홍색 앙금이 차곡차곡 발라져 있고, 꽃잎 하나하나 얹어져 있더라고요. 손재주가 없는 저는 사장님이 만들어주신 케이크를 보고 엄청 감탕했어요.

사실 처음에 주문할 때 어떤 느낌으로 가고싶어요, 이렇게 해주세요 같이 요청드렸어야 됐는데 제가 너무 막연하게 '400일을 기념할 수 있는 예쁜 케이크였으면 좋겠어요.' 라고 했었거든요.

너무 광범위한 요청에 많이 당황하셨을 텐데 너무너무 예쁘게 제작해주셨어요. 꽃잎 하나하나 정성 엄청 들어가보였어요. 게다가 센스있는 문구까지! ㅠㅠ//

사장님 센스 진짜 엄청 대박이었어요. 게다가 핑크색 떡케이크는 처음이라 수령하러 갔을 때 보자마자 심장이 얼마나 두근두근 거렸는지♥

참고로 앙금은 냉장 보관 했다가 자연 해동하는 게 좋대요. 앙금이 적당히 달달하고, 부드러워서 저는 냉장 보관했다가 아침에 토스트빵에 발라먹기도했어요.

떡은 얼그레이설기인데 안에 수제 얼그레이잼이 들어가있어요. 설기 자체는 많이 달지 않은데 얼그레이잼과 앙금이 달달해서 조화가 너무 좋더라고요. 입안에 피는 달콤함!

남자친구와의 400일에 봄이 찾아와서 너무 설레고 행복했어요. 앙금도 설기에 꼼꼼하게 발려져있고, 데코레이션 하나하나 엄청 신경쓰셨더라고요.

추가 주문제작

 

케이크 토퍼를 추가 주문제작 할 수 있었는데 케이크 주문제작부터 특별한 초까지 주문제작이 가능한 부평 마리제이케이크

주문제작한 케이크만으로도 엄청 특별했지만 그 위를 더 특별하게 곁들여줄 초까지 있으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본인이 원하는 문구로 직접 초를 만들 수 있다니♥

저는 사백일에서 백년해로까지♥ 문구로 요청했어요

앞글자만 보면 사백이거든요 헤헤 나름 센스있지 않았나요? 분홍색 두근두근 예쁜 떡케이크에 화려한 케이크 토퍼가 더해지니까 너무 예쁘더라고요.

특별한 날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줄 부평 마리제이케이크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특별함과 몸에좋은 건강함 그리고 사장님의 섬세함과 받는 사람의 즐거움 네가지가 모두 담긴 케이크라면 더 특별하지 않을까요?

부평 마리제이케이크에서 특별하고, 소중한 떡케이크 덕분에 400일을 더 행복하게 기념할 수 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