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채우기

부평 연변식당 양꼬치

도채우 2022. 9. 19. 16:09
반응형

업체명: 부평 연변식당양꼬치

연락처: 032-511-8811

영업시간: 매일 11:00~24:00

위치: 인천 부평구 육동로 36 지하1층

단체석, 예약, 남/녀 화장실구분, 부평양꼬치, 부평역양꼬치, 부평양꼬치맛집

학원끝나고 머리도 식힐겸 남자친구랑 부평에서 양꼬치를 먹으러 갔어요.

둘이 워낙 고기를 좋아해서 데이트할때 늘 고기를 먹게 되는데 저는 향신료를 잘 먹어도 남자친구는 향신료를 잘 못 먹더라고요 ㅠ.ㅠ

그런데 향도 안 강하고, 잡내 없이 맛있는 양꼬치 집 있다고해서 오늘 방문했어요! 과연 제 남자친구도 잘 먹을 것인가!

 

부평역 1번 출구로 나오자마자 보이는 가장 높은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한 부평 연변식다양꼬치 역근처에 위치한 가게라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요. 주차공간은 따로 없었어요!

 
 
 
 
 

메뉴가 굉장히 다양하고 많았어요. 양꼬치도 양념된 양꼬치도 있고, 생양꼬치도 있는데 제가 양념이 된 양꼬치를 좋아해서 남자친구도 도전했어요~!

그리고 양꼬치집에 왔으면 꼭 먹어줘야하는 메뉴! 바로 온면! 온면도 주문했어요.

매장이 전반적으로 시원하고 깔끔했어요.

공간이 되게 여유로웠고, 좌식형 방도 있어서 손님대접하거나 회식할때 방문하기 좋았어요.

양꼬치 (2이분), 온면

신선하고, 통통한 양꼬치가 2인분 기준 20개 나왔어요. 양꼬치 너무 설렌다 ㅠㅠ 양념도 골골루 묻혀져서 나왔어요. 보니까 직원분들이 마스크랑 장갑을 끼고 꼬치 작업하시던데 매장도 깨끗하고 아주 좋아요~

 

밑반찬으로는 짜샤이랑 땅코이 나왔어요. 양꼬치에 찍어먹기 좋은 양념도 3가지나 있었어요.

숯불이 달궈지는데 조금 시간이 걸려서 그런지 밑반찬이 기다리면서 먹기 좋은 것들이더라고요. 맥주마시고싶어라 ㅠ.ㅠ

양꼬치에 꽂힌 고기가 되게 통통하고, 윤기 나더라고요. 딱봐도 얘네 맛있는 고기다 싶어서 숯불이 빨리 나오길 기다렸어요.

때마침 나온 온면! 온면 가격이 저렴해서 양이 적을 줄 알아쓴데 엄청 큰 그릇에 가득 담겨 나오더라고요. 시원하고 매콤한 국물에 면 탄탄해서 ㅠ.ㅠ 넘 존맛

면이 중면같았어요. 엄청 두껍고, 탄탄하고, 쫄깃하더라고요. 안에 야채도 많이 들어있어서 처음엔 국수를 젓가락이 아닌 국자로 떳어요 ㅋㅋㅋ 국물 진짜 넘 시원해

불이 엄청 세서 올리니까 금방 익더라고요 ㅠ.ㅠ 참고로 저는 생양꼬치가 아니라 양념이 된 양꼬치라 타지 않게 자주자주 봐줘야 돼요. 양꼬치 굽는 곳이

요렇게 톱니바퀴 모양이라 꼬치를 알맞게 꽂아주면 알아서 골고루 돌아가면서 익어지니까 마음 놓으셔도 돼요. 기름은 쏙 빠지고 육즘과 쫄깃함만 남아있는 양꼬치 최고. 게다가 향신료 향도 거의 안나서 남자친구가 되게 맛있게 먹었어요.

어서어서 익어라. 다 익었을 때즈음

요렇게 한꼬치 가져와서 보면 육즙대박이쥬? 젓가락으로 조금 밀어서 꼬치 째로 먹어도 되고, 아예 젓가락으로 고기만 빼서

 

요렇게 쯔란에 찍어먹어도돼요. 개인적으로 쯔란 너무 좋아하는데 남자친구는 아직 쯔란까진 못먹더라고요 ㅠ.ㅠ 엄청 고소하고 맛있는 마법의 가루인데

 

향도 거의 없고, 잡내도 없고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던 양꼬치! 온면은 쫄깃하고 국물이 진짜 끝내줬어요.

다음에 또 방문해서 양꼬치랑 온면 먹어보려고요. 사이드 메뉴도 다양한데 튀김류도 먹고 볶음류도 먹어봐야지 헤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