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채우기

춘천 퇴계동 맛집 훌랄라치킨 퇴계점 솔직후기

도채우 2022. 10. 20. 13:00
반응형

퇴계점

매장번호: 033-262-8292

영업시간: 16:00 ~ 02:00 (매일)

위치:강원 춘천시 퇴계로145번길 3-4 1층

 

치킨은 언제나 옳고, 숯불에 한 번 구운치킨은 너무나도 맛있다!

제일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 치킨인데, 제가 요즘 다이어트를 시작해서 건강식을 찾다보니 구운치킨 맛집

춘천 퇴계동 맛집 훌랄라가 생각났어요.

퇴근 후 집가는 길에 있고, 간만에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 좀 먹어볼까해서 운동 겸 포장으로 주문했어요.

훌랄라 춘천퇴계점

 

남춘천역 근방에 위치한 훌랄라 춘천퇴계점은, 먹자 골목해 위치해있는데, 제가 조금 이른 시간에 방문했는데도 매장 손님이 있고, 배민 주문이 계속 들어오더라고요.

종류도 다양하고, 사이드도 다양하게 추가해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치킨 훌랄라! 저는 오늘 숯불 양념구이 순살에 우동사리를 추가해봤습니다.

숯불 양념구이 (순살)

우동사리 추가, 리뷰 떡볶이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구운 치킨은 순살로 먹는 게 더 좋더라고요. 그리고 훌랄라치킨 소스 맛있어서 밥 비벼먹어야하니까 순살 가자아~!

 

지금 sns 이벤트가 진행중인데 저는 배민에서 주문했기 때문에 리뷰 이벤트로 떡볶이를 참여했어요.

사이드로 추가하면 9천원인데 리뷰이벤트로 ㄷㄷ 혜자 이벤트라 넘어갈 수 없어서 호다닥 신청했어요.

이정도 가격에 성인 세명이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 혜자구성 훌랄라 춘천 퇴계점 ㅠ.ㅠ 빨리 먹고싶다..!

훌랄라 치킨은 그냥 먹는 것보다 라면이나 우동 사리를 추가해서 같이 먹는 걸 추천해요. 소스가 넉넉하다보니 치킨이랑 면에 다 간이 골고루 베어서 너무 맛있어요.

추운 날씨에 걸어와서 치즈가 조금 굳었지만, 치킨이 따뜻하고, 포장이 탄탄해서 그런지

금세 치즈가 주우욱 늘어나더라고요 ㅠ.ㅠbb

 

치즈듬뿍 추가했는데 진짜 제발 추가하세요. 사이드로 있고, 사람들이 많이 추가하는 이유는 있습니다.

진짜 치즈가 엄청 들어가있더라고요 완전 폭포였어요.

닭고기는 잡내 없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닭다리살을 많이 사용하는 거 같았어요.

 

한점한점 크기가 컸으면 좋았겠다 싶었지만 딱 한 입 사이즈라 나중에 밥 비벼먹을때

한숟갈 크게 떠서 먹기 좋은 사이즈예요.

추가한 우동사리 헤헤. 기본적으로 떡이 들어가 있어서 그냥 먹어도 좋지만

이렇게 맛있고, 넉넉한 국물을 놔두고 사리를 안 추가한다..? 절.대.후.회.해

쫄깃하고 통통한 우동 사이사이에 잘 베인 양념..b

양념 자체가 맛있으니까 그냥 다 맛있는 거 같아요 ㅠ.ㅠ

근데 신라면 보다 조금 매운 맛이니까 맵찔이들은 순한맛을 주문하도록!

리뷰 떡볶이

리뷰쓰면 주는 떡볶이라고해서 큰 기대 안하고, 치킨집에서 떡볶이가 맛있어봤자~했는데

양도 푸짐하고, 소스가 진짜 맛있었어요. 누들떡이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어묵도 넉넉히 들어있고, 떡도 많고, 소스도 넉넉 그자체

춘천 퇴계점 사장님 손이 엄청 크시더라고요.

맵지않고, 매콤달콤해서 계속 쭉쭉 들어갔어요 bb

떡볶이도 맛있어서 ㅠ.ㅠ 사장님만 괜찮으시다면

떡볶이에 중국당면, 소시지, 계란 이런 거 추가하는 방안도

생각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또 주문할거니까요!

 

손도 크고, 맛도 좋은

춘천 퇴계동 맛집 훌랄라 퇴계점

이번 달 월급엔 또 어떤 맛을 시켜볼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