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채우기

춘천막국수 잘하는집 실비막국수 : 수육, 빈대떡, 막국수 다 맛있는집

도채우 2023. 4. 18. 09:27
반응형

<춘천현지인맛집 : 실비막국수>

춘천 실비막국수 아시나요?

남자친구가 이번에 춘천에 놀러와서 데려간 곳이에요.

춘천 토박이, 춘천현지인인 여자친구가 데려가는 집이니 맛없을 리 없겠죠?

남자친구가 워낙 고기를 좋아하다보니,

고기도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를 고르다 보니 실비막국수집에 수육을 판매하고 있어서 수육도 주문하고,

제가 방문한 날에 비가 추적추적 내려서 바삭한 빈대떡도 엄청 땡기더라고요.

이거저거 다양하게 먹고 싶은 마음에 고민하는 시간이 길어니지 남자친구가 현명하게 메뉴 선정을 했어요.

남자친구와 저는 막국수 곱빼기, 수육 중사이즈, 빈대떡 이렇게 다양하게 주문했어요.

역시 쩝쩝박사 남자친구의 현명한 선택에 맛있는 점심 식사를 했어요.

 

 
 

위치: 강원 춘천시 소양고개길 25 실비막국수

영업시간: (매일)11:30~19:00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매장번호: 0507-1359-2472

실비막국수 가게 옆에 가게 전용 주차장이 있고, 가게 주차장 바로 위에 24시 무료 주차장이 있어

주차는 걱정안해도 될정도로 굉장히 여유로웠어요.

내부는 꽤 넓은 편으로 테이블도 여러개가 있었어요.

점심시간에 웨이팅이 발생할 수 있다고해서 오픈런했는데 비가 엄청 내리는 날에도 손님이 꽤 많았어요.

수육 중사이즈, 막국수 곱빼기, 빈대떡

이것 저것 다양하게 먹고 싶어 고민이었던 저에게

남자친구는 막국수를 곱빼기로 시키고, 다른 메뉴를 주문하자고 했어요.

 

저희 메뉴 구성보고 옆테이블 손님이 참 잘 시켰다고, 다음엔 저렇게 먹어보자고 하시더라고요.

헤헤 남자친구(롤랜드고릴라) 너무 똑똑하고 현명해

 

3대째 내려오는 막국수집으로 춘천 막국수 등록 1호점이고 백년가게에 선정된 만큼 맛이 보장된 집이래요.

제가 앉은 자리 벽면이 유명인들의 사인으로 도배됐더라고요 bb 춘천현지인맛집 자부심을 가져도 됩니다!

 

밑반찬은 상추무침이랑 흰배추김치가 나오는데,

수육이랑 빈대떡이랑 함께 먹기 좋은 조합이었어요.

주문한지 얼마 안됐는데, 수육이랑 빈대떡, 막국수가 촤라락 나오더라고요.

회전률이 높은 이유가 메뉴가 금방 금방 나와서 인거 같았어요.

<춘천현지인맛집 : 실비막국수>

수육 중사이즈

두툼하고, 부드러운 수육이 접시에 꽤 듬뿍 담겨서 나왔어요. 윤기가 좌르르하더라고요.

깻잎 장아찌랑 무채김치가 함께 나오는데, 그냥 먹어도 고소하고 맛있는 수육에 밑반찬을 곁들여 먹으니

궁합이 잘맞고 너무 맛있더라고요.

살코기는 뻑뻑하지않고, 부드러웠고 무엇보다도 돼지고기 특유의 잡내가 나지 않아 좋았어요.

비계부분도 너무 멀컹거리지 않고, 탄력있어서 씹는감이 좋고, 느끼하지 않아 물림이 없었어요.

<춘천현지인맛집 : 실비막국수>

막국수 곱빼기

대부분 1인 1메뉴에대한 고정관념이 있어서 명당 막국수를 한 그릇씩 주문하는데,

저랑 남자친구는 막국수를 많이 못 먹는 편이고, 다른 사이드 메뉴도 골고루 먹고 싶어서 곱빼기를 주문했어요.

큼직하게 두덩이 나오는데 양이 엄청 푸짐하더라고요.

수저통에 막국수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는데,

식초와 설탕을 1:1 비율로 넣고 겨자를 살짝 넣은 뒤

직원분이 주신 육수를 살짝 면에다 붓고,

이렇게 슥슥슥 알차게 비벼주면 완성!

달달하면서도 짭짤하고, 막국수 특유의 투박하면서도 쫄깃한 면발이 양념이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비오는 날 막국수 너무너무 맛있는 거 같아요.

<춘천현지인맛집 : 실비막국수>

빈대떡

8천원이라고 해서 한 장 나올 줄 알았는데, 엄청 두툼하고 큼직한 빈대떡이 두장이나 나왔어요.

끝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데 저는 입천장이 약해서 바삭한 부분보다 안쪽을 좋아해서

바삭한 부분을 좋아하는 남자친구는 겉을 중점으로 얌얌 맛있게 먹고 저는 안쪽부터 먹었는데

너무 고소하고, 양도 푸짐하고, 무엇보다도 안에 들어간 내용물도 굉장히 실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밀가루 맛이 아니라 바삭하고 고소한 튀김냄새부터, 안에 들어간 재료가 함께 어우러진 맛이라 강추해요.

특히 저처럼 비오는 날 방문한 손님이라면 제발 꼭꼭 빈대떡을 주문해주세요. 너무 맛있어요.

 

함께 나온 간장이나 새우젓에 찍어먹어도 좋고,

각 테이블마다 막국수를 제조할 수 있는 소스도 있으니 활용해서 각자 입맛에 맞춰 드시면 돼요.

 
 

지금 리뷰 이벤트랑 저장하기 할인이벤트도 있으니

이왕 맛있는 막국수 먹으면서 서비스도 받고, 할인도 받아보세요.

남자친구에게 춘천현지인맛집을 제대로 보여준 날이었어요.

 

#춘천맛집 #춘천막국수 #춘천현지인맛집 #실비막국수 #춘천가볼만한곳 #춘천여행 #남춘천역맛집 #춘천막국수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