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채우기

<석사동맛집 : 박군한우> 춘천한우 소고기맛집

도채우 2023. 2. 17. 10:15
반응형

<춘천한우 : 박군한우> 춘천 소고기맛집

얼마전에 공모전에서 1등한 기념으로 행복하던 찰나

이번달 급여에 상금이 합산돼 들어온다는 말에

기쁜 마음으로 부모님 모시고 춘천에서 질좋고, 맛있는 소고기집 춘천 박군한우에 방문했어요.

투플러스 한우 갈비살

춘천 박군한우

소고기 중에서도 육즙이 많고, 기름기가 적당히 있어

그냥 소금만 찍어도 맛있고, 밑반찬이랑 함께 곁들여먹기 좋은 갈비살로 주문했어요.

박진한우는 된장찌개도 엄청 맛있어서

고기 먹고나서 깔끔하게 된장찌개도 주문했어요.

박군한우는 사장님이 직접 홍천에서 공수해오는 투플러스 한우로 고기 자체가 엄청 신선했어요.

사장님께서 직접 공수해오기 때문에 맛있는 한우를

비교적 좋은가격으로 먹을 수 있다고 해서 오늘 맘편히 플렉스 하기로 했습니다 히히

 

위치: 강원 춘천시 벌말길 65-1 1층

영업시간: (매일) 15:00 - 22:00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매장번호: 0507-1472-8991

주차장은 따로 없고, 골목에 대야하는데

골목도 협소해서 걸어서 15분 정도 걸리는 농협 근방에 주차하는 걸 추천해요.

춘천 박군한우 메뉴판

메뉴는 갈비살, 특수부위, 육사시미로 간단했어요.

저랑 부모님은 갈비살 3인분, 된장찌개, 밥 2공기 이렇게 주문했어요. 두근두근두근

박군한구 갈비살 3인분

<춘천한우 : 박군한우> 춘천 소고기맛집

메뉴를 주문하자 숯불먼저 내주셨는데 불길이 세서 고기가 금방 익을정도였어요.

 

밑반찬의 종류도 굉장히 다양했는데,

고기랑 함께 구워먹을 수 있는 고구마랑 송이버섯을 시작으로

 
 
 

명이나물 무침, 배추김치, 김에 볶음멸치 그리고 양파장까지 소고기랑 먹기 좋은 밑반찬들이었어요.

게다가 장아찌는 고급 반찬이었는데, 가지런히 밑반찬으로 내주시니 너무 좋았었어요!

수저랑 티슈, 휴지는 테이블 옆 공간에 있어요.

번거로우실텐데 수저봉투에 하나하나 담으시는 거 보고

사장님께서 청결을 중요시 여긴다고 생각했어요.

실제로 매장도 굉장히 깔끔했어요.

송이버섯이랑 고구마는 오래오래 은은하게 구워먹어야 수분과 맛을 유지할 수 있어서

가장자리에 나란히 올려놓고 숯의 화력이 센 가운데에 고기를 올려 구워야 안타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콜라 한 병은 서비스로 주셨어요.

소고기에 콜라는 최고야~!

<춘천한우 : 박군한우> 춘천 소고기맛집

갈비살 3인분

무려 플러스가 2개 붙어있는 투플러스 한우

투플러스 중에서도 가장 높은 등급 중 하나인 8등급 이상의 최상급 한우라고 하시더라고요.

어쩐지 고기빛깔이 곱고, 신선해보이더라고요.

<춘천한우 : 박군한우> 춘천 소고기맛집

적당히 두툼하고, 양도 꽤 많았던 박군한우 갈비살

숯불위에 살짝 올려서 붉은 기 가시자 마자 바아로 아~

그냥 먹어도 신선한 고기라 그런지 누린내나 잡내 하나도 안나고, 고소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함께 나온 양파장이랑 먹어도 맛있어요.

얇게 썬 양파라 장이 잘베여있어서 소고기랑 따로 놀지 않고 입안에서 함께 씹혀서 상큼하게 먹을 수 있어요.

요 명이나물 무침도 간이 적당히 잘 돼있고,

고기 한점에 딱 맞는 사이즈라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갈비살이 다소 기름진 부위다 보니 그냥 먹다보면

살짝 물릴 수도 있는데, 이렇게 센스있고 상큼한

밑반찬들이 함께 있어서 마지막 한점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박군한우 갈비살 폼 미쳤다..!

<춘천한우 : 박군한우> 춘천 소고기맛집

된장찌개

한국인의 국룰 아무리 고기로 배불러도 밥배 따로있음

된장찌개를 주문했는데, 호박이랑 두부, 양파가 큼직큼직하게 썰려서 한뚝배기 든든히 담겨져나와요.

게다가 된장찌개에 고기가 있다구요~!

청양고추가 중간중간 있어서, 시원하고 살짝 매콤해서 된장찌개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밥도 적당히 찰진 흰쌀밥이라

된장찌개랑 너무 잘어울렸어요.

 

배가 불렀지만 된장찌개까지 싹싹 비웠습니다.

너무 맛있었던 춘천 박군한우 덕분에

1등도 기념할 수 있었고,

부모님과의 즐거운 식사시간도 보낼 수 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