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채우기

<부평샌드위치 : 아메리칸트레이> 비건맛집 추천하는 부평맛집

도채우 2023. 1. 16. 09:27
반응형

<부평맛집 : 아메리칸트레이>

고지혈증과 갑상선 기능저하로 약 복용중인데,

갑상선이 정상범위로 잡히고, 고지혈증 수치가 괜찮아져 다행이다 싶었는데 당뇨 전단계 진단을 받았어요.

<부평맛집 : 아메리칸트레이>

나름 유산소 운동을 병행했다고 생각했는데

당뇨 전단계는 식단이 문제라고 해 엄청 스트레스 받았거든요. 내가 뭘 잘못했다고 이런..ㅠㅠ..

<부평맛집 : 아메리칸트레이>

그래서 이번 주말은 건강하게 먹어보고자

비건들도 방문하기 좋은 샐러드와 샌드위치를 판매하는

부평맛집 아메리칸트레이 부평점을 방문했어요.

매장명: 아메리칸트레이 부평점

영업시간: (매일) 09:00-21:00

매장번호: 0507-1360-8883

위치: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 70-2 2층

아메리칸트레이 부평점은

부평역 맞은편인 부평 문화의거리 중앙에 위치했어요.

부평역에서 걸어서 5분정도로

부평역사 모두몰 28번 출구 르샵 2층에 있어요.

부평 문화의거리 중앙에 있는 매장이라 주차는 따로 건물내에 있지 않아서 근방 공영주차장이나 유료주차장에서 차를 댄 뒤 매장까지 가면돼요.

매장내부는 넓었고, 보기만해도 건강해지는 싱그러운 매장 인테리어였어요. 조명맛집이라 사진이 잘 나오더라고요 ㅋㅋ 가서 사진 마구마구 찍기!

아메리칸트레이 부평점 메뉴&이벤트

 
 
 
 
 
 

부평 샐러드, 샌드위치 맛집이라고해서 사실 큰 기대 안하고 방문했었거든요. 그저 건강을 위해 외식과 배달을포기하고 주말은 건강한걸 먹자 마인드였거든요.

그런데 메뉴판을 보니 굉장히 메뉴가 다양했고,

샐러드, 샌드위치, 볼 들어가는 재료부터 추가할 수 있는 토핑 그리고 곁들여 마실 수 있는 음료까지

종류가 다양했고, 세상 좋아졌구나 싶었어요.

 

머쉬룸템페샐러드 (연어추가)

레인보우 샌드위치

카페모카 아이스

힐카트 애플스트루델

 

<부평맛집 : 아메리칸트레이>

저랑 함께간 친한 언니도 건강식에 관심이 많았고

주말만큼은 건강한 음식먹으며 디톡스 하자고 서로 다짐했었거든요. 메뉴판을 보고 언니랑 저는

머쉬룸템페샐러드, 레인보우 샌드위치, 카페모카 아이스, 힐카트 애플스투루델을 주문했어요.

싱그러운 봄과 뜨거운 열대를 담은듯한 강렬한 색상이 매력적인 머쉬룸템페샐러드

아메리칸트레이에 신메뉴라고 강추하셨었어요.

고기나 해산물이 없지만, 템페와 콩고기가 들어가 고기맛도 충분히 느낄 수 있다고하셨어요.

참고로 신메뉴라 지금 머쉬룸템페샐러드를 주문하면 고소함이 한가득 느껴지는 감자스프를 함께 줘요.

스프자체가 굉장히 고소하고, 건더기가 부드럽고, 씹는 식감도 좋은 편이라 계속 먹게되더라고요 헤헤.

<부평맛집 : 아메리칸트레이>

사실 샐러드를 이렇게 매장에 방문해서 사먹어본 게 처음이라 양이 이렇게 많을 줄 몰랐어요.

스스로도 먹는 양이 많다는 걸 알아 늘 식단하는데 힘들었는데, 그런 저도 와 이건 진자 많아 세명이 먹어도 남길 정도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적색양배추, 파프리카부터 시작해서 엄청 큰 볼에

채소들이 굉장히 다양하게 담겨있었어요.

 

볼 바닥부터 치커리, 루꼴라, 케일 등 다양한 풀채소가 넉넉히 들어있었고, 식감이 좋은 브로콜리와 방울토마토, 올리브와 버섯이 있었어요.

풀만 먹으면 아쉬울 수 있으니 딸기와 오이도 있었어요.

채소와 과일이 함께 들어있어서 맛과 식감 모두 잡을 수 있었어요. 과일이랑 야채 모두 시지않고 달달하고 맛있어서 어디서 구매하셨는지 엄청 궁금했었어요 ㅋㅋ

빵도 큼직하게 한조각 들어있어서

조각조각 찢어서 샐러드랑 함께 먹어도 맛있고

빵자체만 먹어도 맛있어요. 스프에 찍어먹어도 쫀맛!

<부평맛집 : 아메리칸트레이>

템페

스낵바처럼 생긴 요녀석 보이시나요?

요게 파아프라는 콩으로 만든 콩고기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비건들을 위한 샐러드인 이유가 요 템페때문인데요

콩고기라 건강을 챙길 수 있는데 맛과 식감도 꽤 괜찮았어요. 아무래도 고기랑 완전히 똑같진 않지만

식감은 기름기를 쫙 뺀 해쉬브라운이었고

맛은 해쉬브라운 + 닭고기 고소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기존 콩고기는 사이즈도 작고, 식감이 별로였는데

요렇게 먹으니까 식감도 맛도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기존에 알던 콩고기

콩고기를 이렇게 크게 먹어본 건 처음이에요 ㅋㅋ

숯불갈비 맛인데 크게 먹으니까 진짜 고기먹는 것 같더라고요. 덕분에 맛있는 채식을 할 수 있었어요.

머쉬룸템페샐러드 소스는 토마토를 맑게 갈아만든 소스로 유자나 레몬 발사믹 소스를 못먹는 저에겐 안성맞춤이었어요. 적당히 달달하고, 상큼한 맛있는 소스!

추가 연어

연어를 굉장히 좋아해서 연어샐러드를 먹을까 고민도 했었지만 아무래도 고지혈증과 당뇨 전단계라 연어 샐러드를 먹기엔 죄책감이 들더라고요.

저처럼 연어도 드시고 싶은 분들은 이렇게

추가해서 먹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그외에도 다양한 토핑들을 추가할 수 있으니

원하는 샐러드를 만들어 먹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부평맛집 : 아메리칸트레이>

레인보우 샌드위치

레몬발사믹 소스가 베이스로 적색양배추, 당근, 오이, 채소, 계란, 닭가슴살이 재료로 듬뿍들어간 샌드위치예요.

레몬박사믹 베이스인 걸 모르고 주문해서 눈물났지만

소스가 채소 사이에 절여진게 아니라 굉장히 맛있고, 상큼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양이 굉장히 많아서 한개만 먹어도 아침은 든든할 거 같아요 ㅋㅋ 진짜 양이 어마어마하더라고요 bb

카페모카 아이스

당에 문제가 없는 언니는 오늘 달달한게 땡긴다며

카페모카 아이스를 주문했어요.

초코가 굉장히 달달하고, 음료가 생각보다 진해서

샌드위치랑 함께 먹기 좋다고 했어요.

힐카트 애플스투루델

제가 당이 걱정되다보니 당뇨병 환자도 마실 수 있는 음료 추천 부탁드렸는데,

소량의 스테비아가 들어있고, 당이 거의 없기 때문에 임산부도 안전하게 마실 수 있는 음료라 추천해주셨어요

힐카트 애플스투루델 외에도

힐카트 레몬케이크, 힐카트 캐러멜드림 이 세가지 음료가 당이 거의 없고, 임산부도 안전하게 마실 수 있는 음료라고 하셨어요.

맛은 물이랑 비슷한테 향이 확느껴지면서, 입안이 차를 마신것처럼 향으로 가득해지더라고요. 향도못고, 너무 좋았던 차였어요. 게다가 건강에도 좋다니!

 

맛도 좋고 종류도 다양해서 건강도 지킬 수 있는

맛있는 아메리칸트레이 부평점

비건들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샐러드도 판매하고,

비건이 아닌 사람도 고기의 맛과 식감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샐러드맛집 아메리칸트레이 부평

저처럼 가게에 방문해서 바로 먹을 수 있고,

오픈시간도 빠르고, 배달도 가능하니 배달로 주말 건강을 챙겨보는 건 어떠세요?!

#부평맛집 #부평샌드위치맛집 #부평샌드위치 #부평샐러드 #부평역맛집 #부평맛집추천 #부평카페 #부평다이어트 #부평브런치 #부평역샐러드 #샐러드맛집 #비건맛집 #비건샐러드 #다이어트샐러드 #다이어트샌드위치 #갓생 #부평건강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