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채우기

송도장어촌 : 송도 장어잘하는집 솔직후기

도채우 2023. 4. 18. 09:59
반응형

<인천장어맛집 : 송도장어촌>

남자친구가 해외여행 다녀온 뒤로 조금 피곤했는지

건강이 많이 허해보이더라고요.

저도 요근래 야근에 추가 근무까지 하니까 몸에 피로가 쌓여서 그런지 기운이 허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인천장어맛집 : 송도장어촌>

기력보충을 위해 나쁜 지방은 적고, 좋은 단백질은 많은 보양식 장어를 먹고 왔습니다!

장어를 좋아하는데, 직접 먹어보니 살도 부들부들한게 맛있고, 퍽퍽하지않아 너무 부드러웠어요.

사이드로 김치말이국수도 판매하시길래 주문했는데 국물이 시원한게 속이 다 뻥 뚫리더라고요.

업체명: 송도 장어촌

위치: 인천 연수구 하모니로188번길 8 이든메디타워 2층 송도장어촌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매장번호: 0507-1356-6252

근방에 건물들이 막 들어서는 시기고, 신규오픈한 곳이라 건물이랑 매장 자체가 굉장히 깨끗하더라고요.

주차장은 건물 지하에 위치해있고, 무료예요.

주차 간격이 굉장히 넓고, 수용가능한 차량갯수도 많아 주차문제는 하나도 안해도 되더라고요.

 

매장이 진짜 넓고, 깨끗했는데, 테이블도 많았고

프라이빗한 룸도 있더라고요. 대전방, 부산방, 서울방 이렇게 각 지역명이 달린 방도 있는데,

방은 수요가 많아서 제가 방문한 날에도 예약이 다 찼더라고요. 단체손님이나 가족단위 손님이 많았어요.

 

장어를 메인으로 소갈비살도 판매하더라고요.

아무래도 장어를 먹으러 온 손님도 많지만, 대부분 대접이나 단체 행사로 방문하는 손님도 많아서

소갈비살도 사이드로 판매하는 거 같았어요.

점심특선으로는 장어덮밥도 있고, 정식과 탕으로도 판매하니까 점심에도 방문하기 좋을 거 같았어요.

<인천장어맛집 : 송도장어촌>

장어 1kg (기본)

저랑 남자친구는 장어 1kg 기본을 주문했어요.

손질하고나면 중량이 600~650g정도 된다고하는데

 

양이 더 되는 거 같았어요.

엄청 긴 접시에 살이 통통하게 오른 장어가 꽉 들어차서 나오는데, 보자마자 감탄이 절로 나오더라고요.

밑반찬도 깔끔하게 나오는데,

장어구이랑 먹기 좋은 파김치, 무말랭이, 명이나물, 무김치 등 간이 있는 밑반찬들이 나오더라고요.

 

너무 짜지 않고, 장어구이랑 조합이 너무 좋은 밑반찬들이라 자칫 장어만 먹으면 물릴 수 있는데,

밑반찬들이 뒷맛을 깔끔하게 잡아줘서 느끼하다라는 생각이 안 들정도로 마지막 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장어 뼈튀김도 나오는데, 엄청 바삭하게 튀겨서 생선뼈라고는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과자같더라고요.

제가 이가 약한편인데도 아삭아삭 잘 먹었어요. 초등학생들도 잘 먹는다고 하시더라고요.

 

소금이랑 양파장이 나오는데, 대부분 장어구이랑 너무 잘 맞는 소스들이랑 밑반찬이더라고요.

요건 맛보기 삼이라고 하는데 1인당 1개씩 나오는데

이 가격에 요런 서비스까지 나오니 오늘 엄청 든든해져서 나가겠구나 싶더라고요.

숯이 어느정도 달궈지면 요렇게 가지런히 나열돼있는

토실토실한 장어를 불위로 올려주시는데,

 

직원분이 처음부터 다 익을때까지 장어를 구워주셔서

태울 걱정 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장어가 꽤 기름지고 두툼한데, 숯불은 생각보다 화력이 좋아서 제가 굽다보면 탈거같아 걱정됐는데

처음부터 다 익을때까지 구워주시니 안심이 되더라고요.

 

다 익을때까지 기다리기 무료하니 셀프바에서 필요한 만큼의 밑반찬을 셋팅하면 되는데,

기본적으로 셋팅되는 밑반찬 외에도 다양한 소스장이 있더라고요.

참고로 양파나 상푸쌈은 직원분께 요청해야돼요.

드디어 장어구이 완성!

사장님께서 다 구워주신 뒤 사이드에 다 익은 장어를 옮겨주시는데, 노릇노릇한게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껍질과 겉은 바삭하게, 속은 부드럽고 엄청 촉촉하더라고요. 엄청 부드러운 고기를 먹는 식감이었어요.

장어 한점한점 사이즈가 크고, 두툼하기 때문에

여러번 잘라서 먹어도 되고, 저처럼 입이 크면 두입으로 끌낼 수 있는 훌륭한 사이즈였어요.

무엇보다도 요 꼬리는 남자한테 좋다고 하잖아요?

일하느라 고생많고, 저의 예민한 성격 받아주느라 수고가 많은 사랑하는 남자친구에게 바아로 양보~♥

해산물을 그렇게 안 좋아하는 남자친구도 밑반찬이랑 함께 너무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김치말이국수

양이 엄청 많았던 김치말이국수 최소 2~3인분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면 양이 많고, 토핑도 푸짐하더라고요.

살얼음 국물과 함께 나오는 메뉴라 장어로 사알짝 기름졌던 속이 시원하게 내려가는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송도 장어촌에서 남자친구랑 든든하고, 건강한 몸보신을 했는데요!

매장도 넓고, 인테리어도 깨끗하고, 무엇보다도 장어구이가 너무 맛있어서 송도장어 잘하는집으로 추천드려요

곧 더워질 여름을 대비해 건강을 챙겨보자구요!

#송도장어 #인천장어맛집 #송도룸식당 #잭니클라우스맛집 #인천장어 #송도장어맛집 #송도장어잘하는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