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채우기

연남동곱창 :: 홍대 맛집 분위기 좋고, 양많은 곱깨비

도채우 2019. 11. 29. 19:33
반응형

분위기 좋고, 양도 많고 맛있는 곱창집

연남동곱창 곱깨비를 방문했어요 :D

 

연남동곱창 곱깨비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 190-33 1층

 

가게 & 메뉴

곱깨비는 연남동 골목에 위치해 있는데

얼마전에 생긴 식당인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평소 알고있던 곱창집과는 다르게

분위기도 좋고, 카페같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가게 내부는 크게 넓은 편이 아니였지만,

테이블이 여럿있어 웨이팅은 따로 없었어요.

 

클릭하면 커집니다.

 

곱창 메뉴도 다양하고, 사리도 다양했어요.

곱창 위에 올라가는 재료에따라 메뉴명이 달라지는데

곱창과 치즈 조화를 엄청 좋아하는 언니랑 저는

눈꽃곱창과 순대사리,볶음밥을 주문했어요.

 

눈꽃곱창 (2인분) + 순대사리 / 볶음밥

 

(술을 이미 마시고 온 터라 사이다를 추가 주문했어요)

밑반찬으로 무쌈과 옥수수, 깻잎, 마요네즈가 나왔어요.

재료가 싱싱하고, 깻잎같은 경우 크기가 커서

싸먹기 굉장히 좋더라고요 bb

 

눈꽃곱창 (2인분) + 순대사리

 

삽 그릇에 담겨 나온 눈꽃곱창

곱창 위에 쌓인 눈꽃치즈처럼 양이 많고,

비주얼적으로도 엄청 구미가 당기더라고요.

 

토치로 치즈를 녹여주실 줄 알았는데

따로 그런 과정은 없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안쪽에서부터 곱창을 퍼내

슥슥 비비면서 자연스레 녹여주시면 돼요.

 

곱창, 순대, 양배추 등등 안에 들어가는 재료도

굉장히 큼직큼직하고, 우선적으로 보이는

비주얼이 너무 압도적이라 엄청 기대됐어요 ㅋㅋ

 

이렇게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뒤집어주면

자연스레 치즈와 섞여 녹는데

왜 삽그릇에 주셨는지 알거 같아요.

양이 많아서 비비다보면 그릇이 움직이니까

손잡이 잡고 푹푹 비비라는 거였어요 ㅋㅋ

 

매콤하고, 달달한데 고추가 들어가있어서

물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곱창은 잡내 없이 쫀득하고, 순대도 부드러웠어요.

세련된 신세대 곱창을 맛있게 먹은 기분 ㅋㅋbb

 

 

연남 곱깨비 :: 분위기 좋고 맛있는 눈꽃 곱창집

눈꽃곱창 맛있게 비비는 영상 한 번 보세요-

 

치즈를 다 비비고나면 요런 비주얼이 나오는데,

느끼하지도 않고, 푹푹 퍼서

그냥 먹어도 맛있고, 쌈에 싸먹어도 맛있고,

마요네즈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곱창 자체가 맛있으니까 어떻게 먹어도 다 맛있는 거 같아요.

 

볶음밥 (1인분)

다 먹은 곱창에 볶음밥을 해주실 줄 알았는데

이렇게 한대접으로 나오더라고요 ㅋㅋ 대박

비벼져 나오는데 불의 맛이 느껴지고,

곱창 다 먹고나서 먹는 볶음밥만큼 맛있어서.

대박대박하면서 먹었어요.

 

이렇게 밥 위에 곱창을 얹어서 먹으면 굿!

 

요리가 돼서 나오니까 옷에 냄새도 거의 안 베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메인 메뉴 종류도 다양하고, 양도 넉넉한 게

일단 맛이 좋으니 다음에도 방문해서

다양한 메뉴를 먹어보고 싶었어요.

접기/펴기연남 곱깨비 :: 분위기 좋고 맛있는 눈꽃 곱창집

연남동곱창 곱깨비 영상 한 번 보고가세요-

그럼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D

#연남동 #연남동곱창 #연남동맛집 #곱깨비 #홍대입구 #홍대입구역 #연남동곱깨비 #홍대입구곱깨비 #홍대곱창 #곱창맛집 #분위기좋은 #A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