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채우기

압구정로데오 맛집 여수싸나이 :: 등심, 닭구이 모두 맛있는 곳

도채우 2019. 12. 5. 22:10
반응형

술이 절로 생각나는 등심과 닭구이 맛집

압구정 로데오 거리 여수싸나이 소개해드릴게요 : D

압구정갈비 :: 여수싸나이

여수싸나이는 압구정 로데오역 3번 출구로 나와

먹자골목쪽으로 들어가면 돼요

여수싸나이 가게 & 메뉴판

가게 규모는 큰 편이 아니였어요.

테이블은 5~6 정도 됐어요.

 

닭발, 닭구이, 생등심, 양념소갈비 등

메뉴가 다양했고, 세트 메뉴로도 판매했어요.

고객감사 이벤트로 일정 금액 이상 먹으면

무료 영화티켓 증정까지 하더라고요 굿굿~

 

덕분에 맛있는 것도 먹고

예뻐질 준비도 된 사람! ㅋㅋㅋ

 

여수 싸나이 및반찬 & 세트 A

저랑 언니는 A세트

등심 2인분 닭구이 1인분 모둠 버섯을 주문했어요.

고기랑 먹기 좋은 정갈한 밑반찬이 나왔어요.

닭구이는 갓김치랑 먹는 걸 추천하셨어요.

 

단짠 그리고 매콤까지 맛 볼 수 있는 두 가지 소스까지

개인적으로 달콤 빨간 소스가 제 취향이었어요 : ㅇ

간장소스는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짭짤하고 매콤했어요

 

불붙은 숯이 나오는데 열기가 어마어마하더라고요.

 

닭구이 1인분

 

기름기가 더 많은 닭구이 1인분이 먼저 나왔어요.

마늘이랑 양념에 고기를 재워놓으셨더라고요.

 

마늘이 들어가서 그런지 닭 특유의 누린내나 잡내 없이 굉장히 부드럽기까지 했어요.

압구정로데오거리 맛집 :: 여수싸나이 닭구이, 등심 모두 맛있는 곳

 

참고로 닭구이는 잘 탈 수 있으니

계속 뒤집어주면서 구워야한다고 하셨어요.

고기를 구을 땐 집중모드 ON!

 

닭 한마리를 통째로 사용하신다고하시니

모든 부위를 맛 볼 수 있어 좋았어요.

담백/부드러움을 다 맛볼 수 있어 굿굿!

 

밑간이 이미 돼 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었지만

사장님의 추천대로 갓김치랑 같이 먹으면

닭구이 특유의 고소함/기름기 + 짭짤함/개운함의

조합 덕분에 굉장히 잘 어울렸어요.

 

생등심 2인분

 

외국 스테이크 집에서나 볼 것 같은 비주얼의

두툼하고, 큼직한 등심이 한 덩어리로 나왔어요.

 

어느 정도 잘 익은 닭구이를 사이드로,

두툼한 등심을 가운데에 넣으면 세트 A 구이 완성!

 

고기만 나오는 게 아니라 세트 A에는

모둠 버섯도 있어서 같이 구워주시면 돼요 :D

 

화력이 좋아서 그런지 등심도 금방 익더라고요.

고기 뒤집는 순간 진짜 이야- 라는 탄성이 나올 정도

 

등심도 부드럽고, 고기 특유의 잡내가 없었어요.

소고기는 잡내 때문에 잘 안 먹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bb

 

잘 익은 등심은 이렇게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욤뇸뇸

육즙과 고소함을 느낄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ㅠ.ㅠ

등심은 간장 소스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압구정로데오 갈비 여수싸나이 :: 닭구이, 등심 모두 맛있는 곳

마지막으로 너무 맛있는 여수싸나이

닭구이, 등심 굽는 영상 한 번 보고가세요~

그럼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D

#압구정로데오 #압구정로데오거리맛집 #압구정갈비 #압구정닭구이 #압구정맛집 #갈비맛집 #등심맛집 #닭구이맛집 #가볼만한곳 #고기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