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채우기

신림 숯불삼겹 :: 회식하기 좋은 곳 돼지갈비, 삼겹살 맛집

도채우 2019. 12. 7. 10:30
반응형

기름진 두툼한 삼겹살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오늘 정말 맛있게 먹은 고기집을 추천할게요.

신림역 고기집 신림 숯불삼겹

 

신림역 고기집 :: 신림 숯불삼겹

신림 숯불삼겹은 신림역 8번 출구로 나와

쭈우욱 걸어가시면 돼요 :D

8번출구 라인이 맛집이 많은 거 같아요.

 

신림 숯불삼겹 가게 & 메뉴판

신림 숯불삼겹은 탁 트인 내부에

테이블 수도 많았어요. 회식하기 좋았어요.

 

메뉴가 다양했어요. 갈비랑 삼겹살을 먹으려했는데

갈비가 다 떨어졌다고해서 아쉬운 마음을 안고

발효통삽겹살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D

 

발효통삽겹살 3인분 & 비빔/물냉면

어는 언니와 함게 발효통삽겹살 3인분과

비빔냉면, 물냉면 하나씩 주문했어요

 

고기랑 함께 먹기 좋은 반찬이 나왔어요.

명이 나물도 나왔고, 김치, 콩나물 상추

 

샐러드랑 무, 오이소박이, 찍어먹기 좋은 소스

시골에 있는 고기 맛집 가면 나오는 반찬들이라

오랜만에 옛날 고기집 온 기분이라 두근거렸어요.

 

양파겉절이도 아삭한게 달콤한데

삼겹살이랑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서비스로 나온 된장찌개

된장찌개가 서비스라 밥만 시키면 돼서 좋았어요.

건더기도 많고, 고기집에서만 느낄 수 있는

딱! 그 맛있는 된장찌개!

 

정말.. 너무 맛있게 먹은 발효통삽겹살..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기름 많고, 두툼한 삼겹살을 너무 좋아하거든요.

 

그게 딱 요 삼겹살이었어요.

삼겹살 답게 기름기도 많고, 굉장히 두툼한데

돼지고기 잡내나 누린내 하나 없고, 엄청 부드러웠어요.

 

요근래 먹었던 고기중에 제일 맛있게 먹은 고기였어요.

사장님께서 엄청 자부심 강하셨는데

사장님, 자부심 강하셔도 됩니다 ㅠ.ㅠ 너무 맛있었어요.

 

단, 숯불의 화력이 세고, 고기가 기름지다 보니

이렇게 집게로 계속 뒤집어주면서 구워야 돼요.

 

고기가 어느 정도 익으면 이렇게 사이드에 놓고

천천히 마져 익혀가면 돼요.

중간에 된장찌개 뚝배기를 놓을까 했는데

그러기엔 판이 철이 아니라 줄로된 거라 불가능했어요.

 

같이 간 언니의 꿀팁인데,

고기가 다 익었는데 화력이 세서 탈 거 같으면

이렇게 판위에 상추를 놓고 고기를 올리면

타지 않고, 따뜻하게 오래 먹을 수 있다고 했어요.

 

두툼하고, 부드러운 ㅠ.ㅠ 최고의 삼겹살..♥

 

물냉면

 

비빔냉면

 

신기한 게 식사메뉴 후식 메뉴로 따로 있어요.

가격면에서도 차이가 있는 걸 보니,

양면에서 차이가 있는 거 같았어요.

비빔/물 둘다 먹고 싶은데 식사를 해서 조금 부담될 때

후식메뉴로 먹기 좋게 적당한 가격과 양으로

냉면을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물론 냉면 또한 엄청 맛있었습니다♥

진짜 맛집이었어요 ㅠ.ㅠ 존맛탱!

 

신림숯불삼겹

신림 숯불삼겹 영상 한 번 보고가세요~

이렇게 구워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그럼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ㅇ

#신림역고기집 #신림역삼겹살 #신림역맛집 #신림 #삼겹살 #돼지갈비 #신림숯불삼겹 #숯불삼겹 #회식하기좋은곳 #고기맛집 #A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