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채우기

스시메이진 구로점 :: 종류가 다양한 스시 무한리필 구로 맛집

도채우 2019. 12. 8. 10:30
반응형

다양한 스시와 사이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구로맛집 스시메이진을 소개할게요 :)

 

구로역 무한리필 :: 스시메이진

스시메이진 구로점은

구로디지털단지역 3번출구에 나오시면 돼요.

 

스시메이진 구로점 가게 & 메뉴판

일본풍의 인테리어와 함께 넓은 내부에

이자카야에 온 기분도 들었어요.

공간도 넓고, 좌석이 굉장히 많아서 웨이팅이 없었어요.

단체로 오기도 좋고, 모임으로 와도 좋을 거 같아요!

 

지금 리뉴얼 기념특가로 가격 할인이 들어갔더라고요.

저는 주말 및 공휴일에 방문했습니다 :ㅇ

 

스시메이진 구로점에서는 모든 음료 및 주류가

콜키지 프리라고하더라고요 우와!

단, 별도 주류 잔은 제공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제가 방문했던 스시메이진 중에서

규모가 제일 크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굉장히 메인 메뉴도 많았고, 사이드 메뉴도 많았어요.

 

스시메이진 샐러드 바

샐러드 종류도 굉장히 많았어요.

초밥에 곁들여 먹기 좋은 샐러드도,

고기왇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샐러드.

 

뿐만 아니라 연어도 있고, 닭강정도 있고

간장 새우도 있어서 좋았어요 bb

샐러드만 담아도 한접시가 가득하겠더라고요 ㅋㅋ

 

스시메이진 사이드

직접 튀김을

따뜻하게 튀겨먹을 수 있는 코너도 있었어요.

튀김같은 경우 조심히 다뤄야하기 때문에

사장님께서 잘 알려주시더라고요.

 

스프도 있는데 뚜껑이 굉장히 특이했어요.

 

초밥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사이드 메뉴도 다양했는데

주로 육류쪽으로 많이 있더라고요.

고기 덕후인 저는 좋았습니다.

게다가 SNS에서 유행했던 메뉴들도 있어,

즐거운 마음으로 담을 수 있었어요 :)

 

스시메이진 초밥

주말이라 그런건지 메인인 초밥 종류도 많았어요.

주방장님께서 계속 만들어주시는데

회전률이 빨라서 그런지 초밥이 빌만하면

채워지더라고요. 아주 굿굿 이었어요 ㅎㅎ

 

다른 초밥 무한리필집에서도 볼 수 있던

기본적인 초밥도 있었지만,

스시메이진 구로점은 특별한 초밥이 있었어요.

그래서 한 두개씩만 담아도 그릇이 꽉차더라고요.

 

가리비 무한리필 & 라멘/우동

신기한게 라면을 끓이는 곳이 있더라고요.

가리비 무한리필 코너가 있었어요.

더불어 우동 / 라멘 소스를 만들는 곳도 있어요.

 

면은 우동 / 라면 사리 두 가지 종류가 있고,

이렇게 가리비를 원하는 만큼 담는 곳도 있어요.

가리비 라멘/우동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고 만드세요.

 

저는 통통한 면을 좋아해 가리비 우동을 먹었어요.

우동같은 경우 미리 준비된 우동국물을 넣고

끓여주기만하면 되니까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스시메이진 디저트 코너

디저트 코너도 굉장히 규모가 있더라고요.

과인 종류도 많고, 싱싱했어요. 과자와 케이크도 있고.

 

음료와 와플,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식사와 디저트까지 한 곳에서 맛있게 해결 가능하니

맘편히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맛있게 먹어보겠습니다.

꽉꽉 담아줘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해

먹고싶은 걸 꽉꽉 담아 가져왔습니다 :D

 

한 두개씩만 담아와도 그릇이 꽉 차더라고요.

사이드는 잡내나 누린내 없이 따뜻한게 맛있었고.

초밥은 밥양이 적당하고, 횟감이 두툼했어요.

 

제일 놀랐던 연어 유부초밥

스시메이진에서 이런 메뉴를 본 건 처음이었어요.

유부초밥에 연어횟감이 올려서 소스와 함께 먹으니

개인적으로 부드러운 식감을 먼저 느낄 수 있었어요.

 

스시메이진의 대표적 메뉴 긴꼬리 초밥

정말 이름 그대로 꼬리가 굉장히 긴 초밥이었어요.

다른 초밥도 맛있는지만 긴꼬리 초밥을 먹으면

입안 가득 연어횟감이 차서 좋았어요 bb

 

https://blog.naver.com/dudskrdl1/221724691412

 

[구로맛집] 구로디지털단지 스시메이진 :: 종류 다양한 스시 무한리필

다양한 스시와 사이드 메뉴를 즐길 수 있는구로맛집 스시메이진을 소개할게요 :) 구로역 무한리필 :: 스시...

blog.naver.com

구로디지털단지 스시메이진

구로 스시메이진 영상 한 번 보고가세요~

그럼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구로 #구로맛집 #구로역맛집 #구로역무한리필 #구로스시무한리필 #스시메이진 #구로스시메이진 #스시메이진구로점 #스시무한리필 #초밥무한리필 #무한리필 #AD

반응형